|
그 중 1964년 영화 <핑크팬더(The Pink Panthe)>의 리메이크 작이 1위를 차지했는데, 캐스팅 단계부터 <레옹>의 장 르노, <오스틴파워>의 비욘세놀즈, <프랜치키스>의 케빈 클라인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영화는 유명 축구 코치 살인사건과 핑크 팬더 다이아몬드 반지 도난사건의 범인을 찾는 탐정의 활약을 코믹하게 그린작품이다.
저예산 호러 영화의 시조라 불리는 <데스티네이션>의 3편인 <파이널 데스티네이션(Final Destination)>는 2위,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큐리어스 조지(Curious George)>는 영화 개봉 이틀 전에 제작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불운에도 불구하고 3위에 오르며 선전했다. 이 영화의 목소리 더빙은 할리우드의 만능재주꾼 드류 베리모어가 맡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리슨 포트가 63세의 나이에 은행 최고의 컴퓨터 전문가로 분해 노익장을 과시한 액션 스릴러 <파이어월(Firewall)>은 4위를 차지했다.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지난주 1~3위를 차지했던 <웬 어 스트레인저 콜스>, <빅 마마 하우스 2>,<내니 맥피-우리 유모는 마법사>는 각각 네 계단씩 하락 했다는 사실. 개봉 10주차인 <브로크백 마운틴>이 8위,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발칙한 수사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빨간 모자의 진실>과 <언더월드2-에볼루션>이 그 뒤를 이었다.
1. The Pink Panther (New)
2. Final Destination 3 (New)
3. Curious George(New)
4. Firewall(New)
5. When a Stranger Calls (1)
6. Big Momma's House 2 (2)
7. Nanny McPhee (3)
8. Brokeback Mountain (4)
9. Hoodwinked (5)
10.Underworld: Evolution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