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에브리원>에서 베키와 ‘데이브레이크’ 팀의 미래를 손에 쥐고 있는 제리 반즈 역의 제프 골드블럼은 <쥬라기 공원><인디펜던스 데이><이집트의 왕자><애니홀><플라이>등 굵직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 독특한 개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그가 <굿모닝 에브리원>에서 맡은 제리 반즈는 베키를 입사 시키면서 그녀가 오합지졸 팀들과 ‘데이브레이크’를 되살리는 것은 절대 불가능한 일이라고 믿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녀의 든든한 동지가 되는 역할이다. 내유외강 스타일의 상사로 매력 넘치는 제리 반즈를 열연한 제프 골드블럼은 <굿모닝 에브리원>의 탄탄한 연기대결에 한 축을 이루게 된다.
<쥬라기> 시리즈의 주제를 관통하는 “생명은 언제나 답을 찾아내죠”라는 명대사를 남겼던 ‘이안 말콤’ 박사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으로 다시 관객들을 찾아간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도 시리즈의 상징 다운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었던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쥬라기> 시리즈들의 역대급 만남을 주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29년간의 장대한 여정을 함께한 그는 “<쥬라기> 시리즈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처음부터 끝까지 굉장한 기쁨이었다”고 말을 전하기도 했다. 그가 보여줄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이안 말콤’은 그동안 시리즈에서 보여주었던 ‘이안 말콤’ 박사와는 또 다른 새로운 역할을 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Filmography <보스 베이비 2>(2021), <호텔 아르테미스><개들의 섬><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2018), <토르: 라그나로크>(2017),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2016),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2014), <쥬라기 공원 2: 잃어버린 세계>(1997), <인디펜던스 데이>(1996), <나인 먼쓰>(1995), <쥬라기 공원>(1993), <플라이>(1988) 외 다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