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경성크리처>파트2 <선 브라더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등
2024년 1월 4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한소희와 박서준 주연의 시리즈 <경성크리처>파트2, 액션 가족 드라마 <선 브라더스>, 실화 바탕 생존 영화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영화 <조커>, 니콜 키드먼과 안셀 엘고트 주연의 영화 <더 골드핀치>도 신규로 서비스한다.

▲<경성크리처>

1945년, 가장 어두웠던 시대에 탄생한 괴물! <경성크리처>

파트1 공개 3일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3위 등극, 이후 69개국 TOP 10에 오른 <경성크리처>가 파트2로 찾아온다. 탐욕으로 물든 공간 옹성병원에서 펼쳐지는 긴박하고 처절한 이야기와 그 속에서 꽃피운 두 청춘의 강렬한 이야기가 과연 어디로 향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여우각시별>, <가족끼리 왜 이래>의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 정동윤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서준, 한소희는 물론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파트2에도 빛날 예정이다.
▲<선 브라더스>

전설적인 킬러, 어머니와 남동생을 지키기 위해! <선 브라더스>

대만 삼합회 수장인 아버지가 의문의 암살자에 의해 총격을 당하자 장남인 ‘찰스 체어레그 선’(저스틴 첸)은 남은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나선다. 어머니 ‘아일린’(양자경)과 가족의 실상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 채 살아온 순진한 남동생 ‘브루스’(삼송 리)가 살고 있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찰스는 타이베이의 무시무시한 조직에 더해 신흥 파벌들과도 맞서게 된다. 수많은 적들과 싸워야 하는 상황 속에서도 세 가족은 떨어져 사는 동안 생긴 상처를 치유하고 형제애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데…<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로 아시아계 최초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양자경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오지에 추락한 비행기!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1972년 우루과이 항공기가 안데스산맥 깊은 오지로 추락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럭비팀을 태우고 칠레를 향하던 우루과이 공군기 571편 전세기가 안데스산맥 중심부의 빙하 위로 추락하는 참사가 발생한다. 전체 인원 45명 중 살아남은 29명은 세계에서 가장 가혹한 환경 속 극한의 추위와 굶주림과 싸우게 된다. 끔찍한 상황에 맞닥뜨린 이들은 생존을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다. <더 임파서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2023년 8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 제81회 골든 글로브 비영어 영화상 부문, 제96회 아카데미시상식 국제 장편 영화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조커>

호아킨 피닉스의 명연기! <조커>

코미디언을 꿈꾸며 광대로 살아가던 평범한 '아서 플렉'이 폭력과 광기에 물든 악당 조커로 변해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코믹스 영화 사상 최초로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행오버> 시리즈 감독 토드 필립스가 연출과 각본, 제작을 맡아 희대의 악당 조커라는 인물의 탄생 서사를 세밀하게 그린다. 여기에 <글래디에이터>, <그녀>, <나폴레옹> 등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는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 역을 맡아 희극과 비극을 오가며 절대 악으로 변해가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호아킨 피닉스는 이 영화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등 수많은 영화제의 남우주연상을 석권했다.
▲<더 골드핀치>

엄마 잃은 소년의 다사다난한 여정! <더 골드핀치>

미술관에서 일어난 폭발 사고로 엄마를 잃은 테오도르가 명화 ‘황금 방울새’를 손에 쥐게 된 이후 여러 사건을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열세 살이었던 뉴욕 소년 테오는 평소 그림을 좋아했던 엄마와 함께 갔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폭탄 테러로 엄마를 잃게 된다. 큰 혼란 가운데 테오는 엄마가 가장 사랑하던 명화 ‘골드 핀치’(황금 방울새)를 훔치게 되며 그 후 새로운 여정이 테오에게 펼쳐진다. 퓰리처 수상작가 ‘도나 타트’의 베스트셀러 ‘황금방울새’를 원작으로, 이민자의 삶을 따뜻하게 표현한 영화 <브루클린>으로 영국 BBC 선정 21세기 위대한 영화 100선에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은 존 크로울리가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게 그려냈다. 니콜 키드먼이 갈 곳 없는 테오를 맡아 지켜주는 바버부인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핀 울프하드는 소년 테오 역을, 영화 <안녕, 헤이즐>, <베이비 드라이버>의 안셀 엘고트는 성인 테오 역을 연기한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4년 1월 4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