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3,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스릴러 영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키싱 부스> 제작진의 새로운 하이틴 로맨스 시리즈 <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됐다>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U+ 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한효주와 박형식이 호흡을 맞춘 범죄 스릴러 드라마 <해피니스>도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솔로지옥> 시즌3
한층 더 뜨거워진 지옥도! <솔로지옥> 시즌3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시즌3으로 돌아온다. 제한된 공간 속에서 나이와 직업은 밝히지 않은 채, 오로지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로맨스가 다시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천국도와 지옥도, 규칙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예측할 수 없는 짜릿한 재미를 예고한다. 전 시즌을 함께하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와 더불어 <솔로지옥> 시즌2에서 출연자로 활약했던 덱스가 MC로 새롭게 합류했다. 12월 12일 공개 예정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재앙으로 붕괴돼 가는 세상, 버텨라!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해변가의 호화로운 임대 주택에서 휴가를 보내던 ‘어맨다’ 가족은 한밤중 문을 두드리는 한 부녀를 마주한다. 이곳이 자신들의 집이라고 주장하는 그들은 시내로 나가던 중 정체불명의 사이버 공격 때문에 대피해왔다고 말한다. 어맨다는 갑자기 찾아온 두 불청객에 대한 의심을 지울 수 없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함께 지내기로 한다. 하지만 곧 사이버 공격은 미국 전역으로 번지고 정전과 함께 모든 기기가 고장 나면서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되는데… 두 가족은 급속도로 번지는 재앙으로 인해 붕괴되어가는 세상 속에서 안전을 위한 투쟁을 시작한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줄리아 로버츠, 마허샬라 알리, 에단 호크, 마이할라, 케빈 베이컨 등 설명이 필요없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골든 글로브상 TV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미스터 로봇>의 샘 에스마일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예측불허 마피아 게임! <밤이 되었습니다>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선생님도 없고 핸드폰도 먹통인 채로 수련원에 머물게 된 2학년 3반 학생들의 휴대폰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마피아 게임 투표창이 뜨고, 최다 득표자로 뽑힌 학생들이 차례로 사망한다. 잔혹한 대결에 강제로 발을 들이게 된 아이들은 목숨이 걸린 게임을 시작하는데… 영화 <사바하>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이재인이 추리소설을 좋아하며 뛰어난 관찰력을 가진 ‘윤서’로, 드라마 <불가살>을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김우석이 2학년 3반의 반장이자 책임감 강한 ‘준희’로 분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에피소드 추가 공개
▲<해피니스>
한효주 X 박형식, 범죄 스릴러 <해피니스>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뉴노멀 도시 스릴러다. 경찰특공대 에이스 ‘윤새봄’(한효주)과 강력반 형사 ‘정이현’(박형식)은 어느 날 사람이 사람을 물어뜯는 범죄 현장을 목격한다. 끔찍한 사건의 원인이 신종 감염병인 ‘광인병’임을 알게 되고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새봄과 이현이 살고 있는 아파트가 봉쇄된다. 광인병 감염자와 함께 아파트에 갇히게 된 두 사람은 불안과 공포로 잠식된 극한의 위기 속에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이어가는데…
▲<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됐다>
10대 소녀의 따뜻한 성장 스토리! <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됐다>
15살의 ‘재키 하워드’가 작은 시골 마을에서 후견인의 대가족과 함께 생활하면서 사랑과 희망, 우정에 대해 깨달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재키는 비극적인 사고로 가족을 잃은 후 맨해튼에서 콜로라도 시골로 이사한다. 엄마의 절친이자 후견인인 캐서린의 가족과 함께 살게 된 재키는 새로운 일상에 익숙해지려 노력하지만 적응하기 쉽지 않다. 그 와중에 재키는 서로 극과 극인 두 월터 형제를 만나고 따뜻하고 든든한 모범생 '앨릭스'와 속을 알 수 없는 문제아 '콜'을 향한 복잡한 감정으로 골머리를 앓는다. 커져만 가는 감정과 갈등에 모든 것이 혼란스러워진 재키,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평단의 찬사를 받은 앨리 노백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12월 7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