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BL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사토 신스케 감독의 <간츠>, 김재욱과 정수정이 호흡 맞춘 로맨스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ENA 신규 예능 <혜미리예채파>도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소년을 위로해줘!> 레진코믹스 연재 당시 상위권 톱 랭크를 유지하며 인기를 끌었던 작가 동물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BL 웹드라마다.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김재한)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신예찬)이 서로의 과녁을 찾아가는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를 다룬다. 아이돌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의 멤버 재한과 예찬이 공동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 평소 그룹에서 맏이와 막내로 ‘맏막즈’ 케미를 선보이던 두 사람이 상대 배우로 만나 선보이는 색다른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매주 수목 0시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혜미리예채파>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가 출연하는 신규 예능 <혜미리예채파>를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게 다 있지만, 아무것도 없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비현실 여섯 자매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는다.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 나가는 컨셉으로, 6인 6색 멤버들이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매주 일 밤 10시 30분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2021) 동물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던 ‘루이스’(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프리랜서 삽화가 일로 어머니와 다섯 명의 여동생을 부양한다. ‘루이스’는 여동생들의 가정 교사로 온 ‘에밀리’(클레어 포이)와 사랑에 빠지지만 신분이 다른 두 사람의 결혼은 누구에게도 환영받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에밀리’는 말기암 선고를 받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거센 빗속에서 새끼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하게 된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 의인화한 고양이 그림으로 사랑받으며 고양이에 대한 인식을 바꾼 화가 루이스 웨인의 전기 영화다. 메가폰을 잡은 윌 샤프 감독은 밝고 경쾌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피폐하고 어둡게 그의 삶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는 살아 움직이는 유화처럼 묘사되고, 웨인이 말년에 겪는 정신 질환은 혼란스러울 정도로 화려한 환각 예술로 스크린에 구현됐다.
<간츠>(2011) SF 만화의 거장 오쿠 히로야의 동명 작품을 사토 신스케 감독이 영상화했다. 취업 준비생 ‘쿠로노’(니노미야 카즈나리)는 소꿉친구 ‘카토’(마츠야마 켄이치)와 뜻하지 않은 사고에 휘말려 목숨을 잃는다. 그 순간 쿠로노와 카토는 수수께끼의 검은 구체 ‘간츠’가 놓여진 방으로 이동하고, 간츠는 그들에게 정체를 알 수 없는 성인들과 싸우라는 미션을 내린다. 일본 대표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와 <데스 노트> 시리즈로 익숙한 마츠야마 켄이치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 독특한 설정과 역동적인 액션 연출이 돋보인다.
<크레이지 러브> 돈만 좇는 까칠한 스타 강사 ‘노고진’(김재욱)은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고, 고진의 괴롭힘을 견디다 암 선고를 받고 복수를 다짐한 ‘이신아’(정수정)는 자신이 고진의 약혼녀라고 선언한다. 갑자기 닥쳐온 시련에 얽히고설키던 증오가 달콤한 사랑으로 바뀌어 가는 과정을 담아낸 달콤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