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이라는 배우가 –많은 출연작이 있음에도!- 낯설었다면 5월 극장가를 찾을 것. 톰 크루즈 주연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3>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으로 출연하는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을 만날 수 있다.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은 다양한 장르에서 독특한 캐릭터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로 <카포티>로 2006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급부상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션 임파서블3>의 티저 예고편을 통해 그가 톰 크루즈의 상대 악역으로 출연한다는 것이 공개되었는데, “아내나 애인 있나? 내가 그녀를 찾아서 손 좀 봐주지. 그리고 그 앞에서 널 죽여주마.”라며 거침없이 말하는 그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은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미션 임파서블3>에서 특수 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를 위협할 이번 음모는 무엇인지를 궁금하게 한다.
<로스트><앨리어스> 등 인기 TV시리즈의 감독으로 유명한 J.J. 아브람스가 메가폰을 잡고 톰 크루즈, 그리고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이 합세한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3>는 오는 5월 5일 전세계 관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