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옥자> 전국 7개 극장 사전예매 오픈 및 선물 증정!
2017년 6월 14일 수요일 | 김수진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김수진 기자]
<옥자>가 6월 12일(월) 전국 7개 극장에서 사전 예매를 오픈함과 동시에 예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 ‘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합작해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옥자> 사전 예매는 서울 대한극장, 서울극장, 청주 SFX 시네마, 인천 애관극장, 대구 만경관, 전주 시네마타운,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 약 1만석이 오픈됐다. 첫 번째 예매자 약 1만명 전원에게는 <옥자> 투명 부채, 포스트잇과 추첨을 통해 ‘레드’ 역의 릴리 콜린스가 자신의 SNS에 올리자마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옥자’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 배급을 맡은 NEW는 “12일 언론배급 시사를 기점으로 개봉 1주 전까지 멀티플렉스를 포함한 전국 극장들과 상영관 규모를 순차적으로 확정할 예정이다. 우선 현재까지는 100여개 개인 극장들과 협의를 마친 상태이며, 그 중 지역을 대표하는 7개 극장들이 오늘 선 예매를 오픈한 것”이라 밝혔다.

극장 개봉을 앞둔 넷플릭스 측은 “<옥자>는 전세계적인 거장 봉준호 감독의 독창적이면서도 대범하고, 영화적인 긴장감을 담고 있는 걸출한 작품입니다. 감독과 배우 그리고 스텝들이 한 마음이 되어, <옥자>에 인간과 동물 사이의 유대와 공감대를 녹여내면서도 우리들 모두에게 내재된 동물성을 드러내는 상이한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고 전했다.

또 “넷플릭스는 <옥자>가 전세계 관객들을 만나, 사랑받는 순간이 곧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6월 29일 개봉을 앞둔 <옥자>를 손꼽아 기다리고 계신 한국 관객들에게 더 많은 볼 기회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국 내 극장 배급을 담당하고 있는 NEW 와 함께 개봉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봉준호 감독의 <옥자>는 오는 6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개 국가에서 선보여지며 국내에서는 넷플릭스와 100여개 극장에서 동시 상영될 예정이다. 개봉 1주 전까지 멀티플렉스에서의 상영 여부 또한 결정된다.

● 한마디
날이면 날마다 오는 선물 증정이 아닙니다!


2017년 6월 14일 수요일 | 글_김수진 기자(sooj610@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