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이들의 생애 가장 행복한 느낌을 전하기 위해 몇 백 개의 하트사이로 배우들이 활짝 웃는 사진을 담았다. 환한 미소의 배우들과 이들을 감싼 수많은 하트들이 ‘내 마음은 온통 사랑으로 가득 찼어요.’라는 행복한 외침을 들려주기에, 카피가 없어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이 포스터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두근거리게 하고,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반응을 얻으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의 포스터 컨셉은 사랑의 연못에 풍덩 빠진 사람들의 행복한 감정을 전달하는 것으로 사랑을 형상화한 하트가 가장 보편적인 동시에 사람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하트를 최대한 활용하였다. 짧은 시간 내에 최대한 다양한 하트 되도록 일상에서 발견된 새로운 하트를 구성해야 했다. 모두 수작업으로 스태프가 총출동하여 하트를 구했다. 하트를 고르고 촬영하고 조합하는 과정을 거쳐 수백개의 하트들이 모였다. 미션이 완벽하게 수행되어 탄생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의 포스터는 주인공의 마음에도 보는 사람들 마음에도 사랑이 가득해지는 느낌을 최대한 살린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포스터’라는 평을 받고 있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는 사랑에 제대로 미친 남녀들의 7일간의 기적 같은 연애를 그린 영화로 엄정화, 임창정, 김수로, 황정민, 주현, 윤진서, 정경호 등 개성강한 배우들이 환상적인 연기의 조화를 보여줄 계획이다. 가슴 벅찬 사랑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은 현재 90%정도 촬영이 진행되었고 오는 가을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