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공조 2: 인터내셔날> <따라바람> <심야괴담회> 등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가 뭉친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인기 BL웹툰 원작 드라마 <따라바람>, 마이클 패스빈더와 마리옹 꼬띠아르가 호흡을 맞춘 영화 <맥베스>, 공포 토크쇼 <심야괴담회> 시즌3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공조 2: 인터내셔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이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다.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 수사 이후, 새로운 임무로 남한을 다시 찾은 철령과 광수대 복귀를 위해 철령과 두 번째 공조 수사를 자처한 진태는 5년 만에 재회해 한층 더 물오른 호흡을 선보인다. 더불어 진태의 처제 ‘민영’(윤아)은 능청스러운 매력과 예기치 못한 활약상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총격과 카 체이싱 등 시원시원한 액션 시퀀스와 함께 서로의 진짜 목적은 숨긴 채 삼각 공조를 이어가는 세 형사의 묘한 신경전과 시간이 흐를수록 합이 맞춰지는 브로맨스가 관람포인트다.

<따라바람> 첫사랑의 상처로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데 익숙한 ‘바람’(장도윤)과 바람의 모든 것이 알고 싶은 든든한 지원군 ‘한태’(손현우)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성장하는 청춘 뮤직 로맨스다. 지현우와 고두심의 서정적인 로맨스로 호평받은 영화 <빛나는 순간>의 소준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명필름이 공동제작에 참여했다. 감성 충만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가 담긴 OST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 요소다. 9월 1일 전편 공개

<맥베스> 셰익스피어의 비극이 마이클 패스빈더와 마리옹 꼬리아르 주연의 영화로 재탄생했다. 충심으로 가득한 스코틀랜드 최고의 전사 ‘맥베스’는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돌아오는 길에 세 마녀로부터 왕좌에 오를 것이라는 예언을 듣게 되고 걷잡을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힌다. 맥베스의 아내는 그의 귓가에 달콤한 탐욕의 속삭임을 불어넣고, 정의와 야망 사이에서 고뇌하던 맥베스는 결국 왕좌를 차지하기로 결심한다. 연출을 맡은 저스킨 커젤 감독의 데뷔작으로 원작의 대사를 그대로 차용해 연극의 느낌을 살려 차별화된 서사 대작을 완성했다.

<심야괴담회> 인기 공포 토크쇼 <심야괴담회> 시즌 3 새 에피소드를 왓챠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2021년에 처음 공개된 <심야괴담회>는 상금을 걸고 시청자의 괴담을 읽어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한동안 보기 힘들었던 납량 콘텐츠로 독보적인 마니아 시청층을 구축해 왔다. 시즌 3에서는 파일럿부터 함께한 김숙과 시즌 1부터 메인 MC를 맡아온 김구라, 시즌 1에서 뛰어난 입담을 선보였던 황제성과 함께 ‘맑은 눈의 광인’으로 주목받는 김아영이 새 MC로 합류해 활약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새 에피소드 추가 서비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