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이보다 더 발랄한 홈페이지는 없다
‘동갑내기 과외하기’ 홈페이지 오픈 | 2003년 1월 10일 금요일 | 구교선 이메일

김하늘, 권상우 주연의 명랑과외코메디 <동갑내기 과외하기>의 홈페이지(www.donggab.com)가 지난 1월 3일 오픈했다. 21살 동갑내기 ‘대딩’과 ‘고딩’이 스승, 제자가 되어 과외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젊은 감각으로 그려낼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홈페이지의 메인 컨셉은 영화에 맞춘 통통 튀는 재기발랄함이다.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재미를 솔솔 풍기고 있듯 단어장을 기본 디자인으로 한 홈페이지 구석구석에는 재기에 엽기까지 가세한 재미있는 캐릭터와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두 주인공의 대결로 시작되는 홈페이지 인트로와 일반 메뉴 외에 내용탐구, 단원정리, 학습정리 등의 별도 타이틀로 정리돼 영화와 캐릭터를 소개하고 있는 것도 <동갑내기 과외하기> 홈페이지만의 독특한 아이디어.

<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집안사정으로 반드시 과외를 해야만 대학 등록금을 마련할 수 있는 ‘열혈대딩’ 수완(김하늘 분)과 재력가의 장남으로 고3 삼수생인 ‘무식고딩’ 지훈(권상우 분)이 과외를 통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혈기왕성한 두 동갑내기의 좌충우돌을 그린 영화. 그 동안의 청순한 이미지를 깨버린 김하늘과 무르익은 권상우의 엽기적인 코믹연기가 벌써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다가오는 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1 )
js7keien
투사부일체,조폭마누라와 더불어 관객동원에 의구심을 갖게 만드는 영화   
2006-10-03 15:45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