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황야> <닥터 슬럼프> <그리셀다> <나스카: 풀 스피드> 등
2024년 1월 25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마동석 주연의 디스토피아 블록버스터 영화 <황야>, 코카인 대모의 탄생을 그린 시리즈 <그리셀다>, 모터스포츠 세계를 조명한 스포츠 다큐멘터리 시리즈 <나스카: 풀 스피드>, ‘We Are The World’ 녹음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JTBC 새토일 드라마 <닥터 슬럼프>도 신규로 서비스한다.

▲<황야>

마동석 X 허명행의 디스토피아! <황야>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오직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인다. 종말 이후의 세상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에 상륙한 <범죄도시> 시리즈의 히로인 마동석이 ‘남산’으로 분해 선보일 새로운 액션이 주 관람 포인트다. 폐허 속 유일하게 살아남은 의사 ‘양기수’ 역으로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이희준, 남산의 든든한 파트너 ‘지완’역의 이준영, 사건의 중심에 선 ‘수나’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예고하는 노정의, 특수부대 소속 중사 ‘은호’ 로 분해 액션을 담당 한 안지혜까지 박진감 넘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로 초대한다.
▲<닥터슬럼프>

인생의 암흑기에서 재회한 남녀! <닥터슬럼프>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박형식)와 ‘남하늘’(박신혜)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의 암흑기에서 재회한 라이벌 두 사람이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과정이 웃음과 설렘,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의 오현종 감독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그리셀다>

코카인 대모로 우뚝 서기까지! <그리셀다>

어린 세 아들과 함께 메데인에서 마이애미로 건너간 ‘그리셀다 블랑코’가 거대한 마약 제국의 무자비한 보스로 우뚝 서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시리즈다. 1970-80년대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그리셀다 블랑코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비지니스와 가정을 경영해 나가며 마침내 유명한 ‘코카인 대모’가 되어가는 과정을 따라간다. 드라마 <모던 패밀리>, 영화 <아메리칸 셰프>의 소피아 베르가라가 그리셀다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통해 야망 넘치는 블랑코의 삶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총괄 프로듀서로도 참여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나르코스>의 감독 안드레스 바이스가 연출을 맡아 조직의 보스로서, 또 어머니로서 닥쳐오는 일들을 헤쳐 나가는 ‘그리셀다’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낸다.
▲<나스카: 풀 스피드>

아드레날린 만땅! <나스카: 풀 스피드>

2023년 나스카 컵 시리즈 플레이오프와 챔피언십 레이스를 조명한 넷플릭스 스포츠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라이언 블레이니, 윌리엄 바이런, 로스 채스테인, 데니 햄린, 버바 월리스, 카일 라슨, 크리스토퍼 벨, 조이 로가노, 타일러 레딕 등 다양한 레이서들과 레이싱 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독점으로 카메라로 담았다. 위험천만한 모터스포츠계에서 최고의 명맥을 이어가는 챔피언 타이틀을 두고 치열한 경주를 펼치는 그들의 이야기와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레이서들이 겪는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고충 등 트랙 안팎의 생생한 비하인드를 전한다.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

‘We Are The World’ 녹음 비하인드!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

1985년 1월 25일, 음악계의 내로라하는 스타 수십 명이 로스앤젤레스의 한 스튜디오에 모이게 된다. 리치, 브루스 스프링스틴, 스모키 로빈슨, 신디 로퍼, 케니 로긴스, 디온 워릭, 휴이 루이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가 그 주역이다. 이들은 각자의 명성은 잠시 내려두고 아프리카 기근의 구호 기금 마련이라는 하나의 목적에 뜻을 같이한 것! 노래의 공동 작곡자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션으로 꼽히는 마이클 잭슨과 라이오넬 리치를 중심으로 모인 아티스트들은 서로가 추구하는 음악 세계는 달랐지만 결국 ‘We Are The World’를 완성한다. 이 탄생의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로 바오 응우옌 감독이 연출을, 이소룡을 조명한 다큐멘터리로 호평받은 <비 워터>의 제작팀이었던 줄리아 노팅엄이 제작을 맡아 해당 프로젝트의 기획 초기 단계부터 노래를 녹음한 장소인 헨슨 스튜디오에서의 스토리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보여준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4년 1월 25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