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걸 크러쉬의 진수를 만나다 (오락성 8 작품성 8 )
미스 슬로운 |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 박은영 기자]
감독: 존 매든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구구바샤-로, 알리슨 필, 마크 스트롱
장르: 드라마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시간: 132분
개봉: 3월 29일

시놉시스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간단평
<미스 슬로운>은 승률 100% 로비스트가 거대 권력에 맞서 벌이는 영리한 로비 전쟁을 그린, 입으로 지키는 신념이 아닌 행동으로 보이는 신념이 통쾌한 스릴러다. 냉혹한 승부사 ‘슬로운’으로 분한 제시카 차스테인은 서로 물고 뜯는 로비스트의 세계를 생생히 중계하며 강하게 ‘한방’ 날린다. 영화는 촘촘한 구성과 빠른 전개로 잠깐의 곁눈질도 허용하지 않으며 흡인력있게 관객을 빨아드린다. 쉴새없이 쏟아지는 대사, 첩보전을 방불케하는 팀플레이와 두뇌 싸움, 이를 연기한 배우들의 연기 어우러짐이 영화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다. 한치의 실수도 용납치 않는 완벽한 능력과 냉철한 이성과 따듯한 감성을 동시에 지닌 ‘미스 슬로운’은 진정한 걸크러쉬의 진수를 보여준다. <세익스피어 인 러브>(1999)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는 존 매든 감독 작품이다.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조나단 페레라의 대담하고 치밀한 각본이 무엇보다 돋보인다.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 글 박은영 기자( 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나를 찾아줘> 등 같이 강한 반전 선호자
-아침마다 뭐 입을지 고민하는 직장여성분, 팁을 얻어가시길
-쫄깃하고 지적인 영화를 찾고 있었다면
-과거와 현재의 교차, 많은 대사는 머리 아파 싫은 분
-성취 결과보다는 그 과정을 중시하는 가치관 소유자
-첩보요원 능가하는 로비스트, 현실감 없다 느낄 수도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