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신의 한 수> 정우성, 안성기, 이범수, 김인권, 이시영 캐스팅
2013년 8월 21일 수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바둑을 소재로 한 <신의 한 수>(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아지트필름)가 정우성, 안성기, 이범수,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신의 한 수>는 사기 바둑꾼들에게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복수를 그린 액션 느와르. 그동안 정적인 스포츠로 인식됐던 바둑을 소재로 스릴 넘치는 스토리에 화끈한 액션을 가미할 영화로, <양아치어조> <뚝방전설> <퀵> 등을 연출한 조범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정우성은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자에 대한 복수를 시작하는 전직 바둑 선수 태석 역할을 맡아 바둑실력 뿐 아니라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태석의 조력자로는 장님임에도 불구하고 신중한 손길로 바둑을 두는 주님 역의 안성기, 재치 있게 바둑판에서 한판 놀 줄 아는 꽁수 역의 김인권, 사기 바둑꾼의 과거를 숨긴 채 목수로 살아가는 바둑고수 허목수 역의 안길강이 합류했다.
한편, 이범수는 태석의 복수 상대인 사기 바둑꾼 살수 역할을 맡았고, 살수의 편에 선 미모의 전직 바둑기사 배꼽 역에는 이시영, 어떤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실력자 선수 역에는 최진혁이 캐스팅됐다.

내기 바둑판을 배경으로 인생을 건 한 수를 선보이는 프로들의 이야기 <신의 한 수>는 오는 8월 말 크랭크인해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화려함보다 안정감이 더욱 돋보이는 캐스팅이야 말로 진정 신의 한 수!


2013년 8월 21일 수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1 )
hksksh
우와.. 벌써 기대됩니다!~   
2013-08-28 15:52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