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할매 5총사와의 피할 수 없는 섬생활을 그린 영화 <마파도2>>(제작:㈜프라임 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가 핫핑크 섹시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할매들의 '치명적인 여성성'을 되살리자는 컨셉으로 핫핑크 이브닝 드레스, 동그랗게 말아올린 앞머리, 번쩍번쩍 빛나는 하이힐까지 등장시켜 할매들의 파격적인 S라인(?) 몸매가 드러나도록 제작되었다.
마냥 즐거운 표정의 여운계,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며 위협하는 듯한 김을동, 두 남자의 앞에 앉아 섹시 포즈를 취한 김형자와 길해연. 이와는 반대로 하얀색 정신병동 구속복을 입고 잔뜩 쫄아있는 두 남자 이문식, 이규한의 잔뜩 겁먹은 모습은 핫핑크로 빛나는 할매들과 완전한 대조를 이루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느끼게 한다. 게다가 이문식에게 다리를 얹고 “쉿!”을 하는 김지영의 표정도 절대 놓칠 수 없는 포인트.
포스터 촬영장에서도 어깨까지 파인 핫핑크 이브닝 드레스를 입은 마파도의 다섯 할매들은 포스터 촬영현장의 분위기마저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이러한 의상 컨셉을 반겼다고.
이번 섹시포스터를 통해 ‘마파도 할매들의 숨겨진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마파도2>는 1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현재 맹렬히 후반작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