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기고 뚱뚱했던 여자가 최고의 섹시 여가수로 변신하며 펼쳐지는 이야기 <미녀는 괴로워>에 김용건, 성동일, 임현식, 이한위, 이원종, 김현숙(출산드라), 박노식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조연으로 대거 합류, 화제가 되고 있다.
<오! 브라더스>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이자, 김아중이 주연을 맡아 주목 받고 있는 <미녀는괴로워>에서, 김용건은 성동일과 다른 꼴 부자(父子)로 출연, 상준(주진모)과 함께 한나(김아중)를 최고의 가수에 오르게 하는 파워를 보여주며, 임현식은 주인공 한나의 아버지로 등장, 그만의 감초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한위는 한나를 완벽하게 변신시키는 성형외과의사 이공학 역으로, 이원종은 한나의 미래를 점쳐주는 철학관 꽃도령으로, <살인의 추억> 에서 “향숙이~” 한 마디로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박노식은 미녀로 변신한 한나를 스토킹하는 짜장면 배달원으로 출연해 개성이 넘치는 특유의 연기를 선보이며, 막강 조연군단의 홍일점 출산드라 김현숙은 극중 한나(김아중)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자, 코러스 정민 역으로 출연해 영화배우로서의 변신을 시도한다.
주진모, 김아중과 함께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코믹 조연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녀는 괴로워>는 5월 중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