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월 하늘과 땅을 뒤흔들 판타지 서사액션 대작 <무극>의 본 포스터가 공개됐다. 세계적인 감독 ‘첸 카이거’와 배우 ‘장동건’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극>.
거대한 스케일과 신비롭고 화려한 영상,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극>은 포스터 또한 단 한 컷 이 모든 스케일을 담아내려는 듯 애쓴 흔적이 역력하다.
시간을 알 수 없는 미지의 대륙에 전쟁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가운데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운명을 담은 비장미 넘치는 <무극> 본 포스터.
‘장동건’은 더 이상 한국배우로 불리기에는 부족함이 있음을 증명하듯 포스터 중안에 대따시 크게 배치됐고, ‘장백지’는 그의 품에 안쓰럽게 안겨 있다. 벌써부터 세기를 초월한 운명적 판타지가 어떤 내용과 비주얼 그리고 어떤 상상을 품고 있는지 포스터만 봐도 흥분될 지경이다.
노예 ‘쿤룬’ 역의 장동건은 이번 영화에서 신분과 운명마저 초월하는 가슴 뭉클한 사랑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서 여성팬에게 특히 어필할 듯하다. 장동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절대미녀 ‘칭청’ 역에는 장백지가 캐스팅 돼 지금까지 보지 못한 스펙터클한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는 두 남녀의 이러한 감정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중국대륙과 세계를 한바탕 들썩였던 <무극>(수입/배급 쇼이스트)은 본 포스터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영화홍보 과정을 거쳐, 2006년 1월 26일 하늘과 땅을 여는 거대한 위용을 자랑하며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