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 헐리우드가 주목하는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 2008년 여름, 헐리우드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들의 화려한 액션이 펼쳐진다!
도톰한 입술과 완벽한 몸매로 전세계 관객들의 우상인 안젤리나 졸리가 상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액션으로 2008년 여름 극장가로 돌아온다.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그녀가 아니면 다른 누구도 떠올릴 수 없는 섹시한 액션을 선사한 그녀가 이번에는 <원티드>를 통해 전세계의 운명을 손에 쥔 지하 암살 조직의 킬러 ‘폭스’로 올 여름 관객들을 찾는 것. 섹시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의 상대는 다름 아닌 헐리우드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훈남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 영국 출신의 연기파 훈남 제임스 맥어보이는 이미 <비커밍 제인>과 <어톤먼트>를 통해 전세계 여성들의 완소남으로 떠오른 후, 깐느 영화제가 지명한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탄탄대로를 달려가고 있다. 전세계가 지금 가장 주목하고 있는 뜨거운 섹시 커플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의 폭발하는 액션이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원티드>는 벌써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2008년 MUST SEE MOVIE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액션의 상식과 경계를 무너뜨리는 새로운 블록버스터가 온다! 러시아의 쿠엔틴 타란티노,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의 헐리우드 진출작!
단순히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한 화려함이 아닌, 다른 어떤 액션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뛰어난 상상력과 놀라운 속도감의 산물이라 할 수 있는 <원티드>의 압도적인 영상은 전세계가 인정한 러시아의 쿠엔틴 타란티노로 불리는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 작품이다. 이미 전세계 유명 감독들과 관객들에게 액션 영화를 진보시켰다는 극찬을 받은 <나이트 워치>로 러시아에서 개봉 당시 <반지의 제왕>, <킹콩>을 압도하는 기록적인 흥행 성공을 거둔 그는, 헐리우드 영화 제작자들의 뜨거운 러브콜 속에 첫번째 헐리우드 데뷔작으로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라는 최고의 배우와 함께 <원티드>를 선택하였다.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액션의 상식과 경계를 뛰어넘는 영상들은 가히 그를 액션 영상의 혁명가로 부르기 충분하다.
DC와 마블 코믹스가 모두 극찬하는 그래픽 노블의 대가 마크 밀러의 원작! 만화 원작 블록버스터 흥행 열기를 잇는 새로운 액션!
2007년 놀라운 비주얼로 전세계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 <300>에 그래픽 노블 작가 프랭크 밀러가 있었다면 2008년 여름 <원티드>에는 다른 슈퍼 히어로들과 차별화된 비주얼과 철학으로 열혈팬을 보유한 그래픽 노블의 대가 마크 밀러가 있다. 코믹스의 양대 산맥인 마블과 DC를 오가면서 현재 최고의 인기와 명성을 두리고 있는 작가인 그가 원작 만화로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영화 <원티드>는 기존 헐리우드의 슈퍼 히어로와는 다른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캐릭터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