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마지막 선물(2007, Last Present)
제작사 : (주)태원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공식홈페이지 : http://www.showbox.co.kr/lastpresent

마지막 선물 예고편

[뉴스종합] <원스어폰어타임> 설 연휴 박스오피스 1위! 08.02.11
[뉴스종합] <귀휴> 신현준-허준호 동반 캐스팅! 07.01.10
마지막 선물-나름 짠한 무언가를 줄려고 하지만 sch1109 11.10.03
부성애 ehrose 09.02.03
출연진 모두 연기가 돋보입니다 ★★★★★  rnldyal1 10.07.27
가슴 한구석이 뻐근해지는 영화 ★★★★  Randle 10.05.16
역시 가족의 내용을 다룬영화라서 그런지 감동적이다~ ★★★★  cahyr0117 10.03.19



가족, 그 위대한 사랑의 이름

늘 함께 있지만 그 소중함을 가끔 잊게 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을 우리는 ‘가족’ 이라 부른다.
각박한 현실에서 살아가기 위해 가족들이 점차 분화되고 대화도 사라지면서 우리는 가끔은 그들이 귀찮고, 그들의 존재자체를 망각하곤 한다. 그리고 잘나지 못한 그들이 너무 부끄러운 순간도 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뉴스에 오르내리는 가족간의 참혹한 사건 보다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기적 같은 감동 실화에 공감하고 오래 전 헤어졌던 이산가족의 만남에 눈물을 흘린다. 그것이 우리가 잊고 있던 가족의 사랑을 되살리기 때문일 것이다.
<마지막 선물>은 바로 그 가족의 사랑에 대한 영화이다. ‘귀휴’를 통해 처음으로 딸을 만나게 되는 무기수, 피 한 방울 안 섞였지만 목숨보다 딸을 사랑하는 형사. 딸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거는 그 두 남자의 모습을 통해 가족이란 이름의 고귀한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
2008년 새해, <마지막 선물>은 아버지와 딸 그리고 세상 모든 가족들을 위한 첫 번째 감동의 선물이 될 것이다.

낳아준 사랑과 길러준 사랑
딸을 살리기 위한 두 남자의 가슴을 울리는 감동스토리


여기, 전혀 다른 두 남자가 있다. 한 남자는 무기수, 또 한 남자는 형사.
오래 전 친구였지만 지금은 정반대의 상황에서 재회한 두 남자의 목적은 단 하나이다. 어린 딸을 살리는 것.
하지만 두 사람의 마음은 다르다. 무기수는 친구의 딸에게 간을 내주기 보다는 탈출을 시도하고 형사는 딸의 친아빠가 무기수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으려 한다. 그러나 곧 무기수는 알게 된다. 친구의 딸이 바로 자신의 친딸임을.
너무 늦게 알게 된 소중한 가족. 무기수는 딸에게 자신인 친아빠임을 말하지 않는다. 무기수로서 자신이 딸에게 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에. <마지막 선물>은 오래 전 친구였던 두 남자가 딸을 살리기 위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두 친구는 무기수와 형사라는 것뿐 아니라 한 아이의 친아빠와 길러준 아빠라는 묘한 운명의 끈으로 엮이게 된다. 불치병에 걸린 딸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려고 하는 두 남자지만 부족한 것이 너무 많다는 공통점이 있다. 한 남자(신현준)는 무기수로 복역 중이고, 또 한 남자(허준호)는 딸을 살리기에는 경제적으로 무능할 뿐이다.
그러나 그 어떤 무능하고 부족한 아빠라도 그들의 사랑은 그 무엇으로도 환산할 수 없을 만큼 크다. 그리고 그 사랑은 결국 기적을 일궈낸다. 숀 펜의 눈물겨운 부성애를 담은 <아이 엠 샘>을 뛰어넘는 감동의 영화 <마지막 선물>은 우리 시대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담은 최고의 감동드라마로 당신의 심장을 뒤흔들게 될 것이다.

신현준&허준호, 그들의 첫 번째 눈물

유쾌하고 유머 넘치는 남자 신현준 , 카리스마의 대표 허준호, 두 남자가 처음 만난 영화 <마지막 선물>을 통해 그들이 첫 번째 눈물연기를 선보인다. 신현준이 분한 강태주는 살인죄로 무기징역을 선고 받은 남자. 그는 고등학교 시절 사랑했던 여자와 행복한 삶을 꿈꾸며 조직을 이탈하려 하지만 결국 조직의 덫에 걸려 애인도 삶도 포기해야 했다. 그 후 수년 뒤, 어릴 적 친구이자 지금은 경찰이 된 영우(허준호)의 딸을 살려달라는 부탁을 받고 ‘귀휴(무기수가 특별 휴가를 받는 것)’를 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간을 이식해야 하는 꼬마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아는 순간, 그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딸에게 선사하기로 결심하고 눈물 겨운 노력을 기울인다.
최근 TV 드라마 <주몽>에서 주몽의 아버지 해모수 역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허준호. 이 캐릭터를 통해 아버지의 따뜻함과 리더로서의 범접할 수 없는 파워를 보여준 그는 연기경력 20여 년 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아 온 명 배우이다. 그런 그가 <마지막 선물> 에서 전혀 피가 섞이지 않은 9살 딸의 불치병을 고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력계 형사 조영우로 가슴따뜻한 감성연기를 선보인다.
배우 신현준, 허준호의 완벽한 연기 변신, 그리고 그들이 함께 보여줄 첫 번째 눈물은 올 겨울 모든 이들의 가슴에 진한 감동을 남기게 될 것이다.

권오중, 김상호, 그리고 하지원
감동을 배가시킬 완벽한 캐스팅의 조화


<마지막 선물>의 출연진은 그 어느 영화보다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최고의 남자배우 신현준, 허준호뿐만이 아니라 막강 조연 권오중, 김상호가 합류했으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조수민까지 각각의 역에 맞는 최고의 캐스팅 라인을 구축했다. 의리의 사나이 권오중은 동료 형사 조영우 (허준호)를 위해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는 강력반 형사 동현으로, 또한 <즐거운 인생>에서 밴드의 드러머로 활약한 김상호는 돈이라면 뭐든지 하는 잔인한 살인 청부 업자를 연기해 또 다른 이미지 변신을 보여 주었다. 그리고 이 영화에서 무엇보다 주목할 만한 캐스팅은 신인 아역배우 조수민 이다. 순수함을 가지고 있는 조수민은 이번 영화에서 두 아버지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세희 역할을 100% 아니 그 이상 소화해 내 전 스텝과 출연진 들에게 한국의 ‘다코다 패닝’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아이 엠 샘>의 다코다 패닝’을 능가하는 연기력을 보여준 조수민은 2008년 새해, 모든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기에 또 하나의 완벽한 캐스팅을 위해 하지원이 합류했다. 한 평생 한 사람만을 그리워하며 살아가는 혜영 역으로 변신한 그녀는 적은 촬영분량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역보다 매력적이고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이기에 망설임 없이 특별출연을 결정했다. 톡톡 튀는 개성과 세련된 그녀의 모습과 는 또 다른 하지원의 모습을 이번 영화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총 76명 참여)
apdpfl529
감동적이에여,ㅠㅠ     
2010-09-16 17:49
apfl529
다큐멘터리.     
2010-09-08 00:44
apfl529
잔혹한 운명을 그려내는 영화.     
2010-09-01 19:29
apfl529
흥미??!!     
2010-07-18 14:13
kisemo
기대됩니다~~     
2010-01-22 16:15
bjmaximus
오늘 일일 조회수 베스트가 이상하네     
2009-12-17 10:10
cwbjj
감동적인 영화였다~     
2008-09-29 17:29
fatimayes
기대 안했다가 괜찮게 봤음     
2008-05-09 19:15
codger
약간 슬프군     
2008-04-28 17:43
hhj3606
나도 이영화 보고픈데.남자들은 왜 슬픈영화를 싫어하지~     
2008-02-21 09:55
1 | 2 | 3 | 4 | 5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