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포스터를 통해 만나는 슬픈 미소의 전지현
<여친소> 6월 3일 개봉에 맞춰 공식 포스터 공개 | 2004년 5월 18일 화요일 | 최동규 기자 이메일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전지현과 장혁이 주연한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제작: 아이필름)>의 개봉이 6월 3일로 정해지면서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를 남겨두고 떠나야 하는 ‘명우’와 그를 그리워하는 ‘경진’의 아픈 사랑을 보여주는 곽재용 감독의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한국, 중국, 홍콩 3개국 동시 개봉을 위해 6월 3일 목요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홍콩을 대표하는 에코드필름에서 투자를 아끼지 않은 이 영화는 한국뿐 아니라 세계를 겨냥한 영화로 홍콩에서의 프리미엄 시사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들어가게 된다.

이미 국내에서도 전지현의 타임지 인터뷰와 서울에서의 항공촬영 등 많은 이슈를 만들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개봉일 확정과 동시에 본 예고편과 공식 포스터를 발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이미 공개되었던 전지현과 장혁의 옛스러운 모습과 “사랑을 믿는 당신에게만”이라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나타내는 카피와는 달리 2개의 버젼으로 제작되어 전지현의 밝으면서도 왠지 슬퍼 보이는 이미지를 통해 영화 전체의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장혁의 흐릿한 모습 뒤로 초점 없이 바라보는 전지현의 모습과 “바람이라도 좋아 널 느낄수 있다면”이라는 카피는 영화의 이미지를 잘 나타내고 있다. 6월 3일에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전지현의 슬픈 미소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 )
soaring2
정말 기대많이 했었는데 보고 실망했죠   
2005-02-13 23:36
cko27
으..저 포스터 볼때까지만 해도 정말 슬픈 사랑이야기에. 흥행할줄 알았는데..   
2005-02-09 16:37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