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2021, Pil's Adventures)
배급사 : (주)팝엔터테인먼트
수입사 : 찬란 /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 메인 예고편

[뉴스종합] [9월 2주 국내 박스] 싹쓸이! <공조2: 인터내셔날> 334만 돌파 22.09.13



“디즈니/픽사를 뛰어넘는 완벽한 퀄리티!”
라이징 스타 신예은 더빙 X 유럽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전 세계 박스오피스 강타한 판타지 어드벤처가 온다!


영화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어쩌다 공주가 된 필이 닭냥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일곱 기사들을 모아 마법의 숲으로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로 2022년 올 추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이 될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반전 매력의 라이징 스타 신예은이 선택한 첫 애니메이션 더빙작으로, 지금까지의 공주에 관한 모든 고정관념을 뛰어넘은 ‘필’ 공주의 이야기를 그린다. 어쩌다 보니 공주가 되어버린 주인공 필과 닭냥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모인 일곱 기사들의 유쾌한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신선하고 유니크한 필 공주의 매력에 빠졌다”고 말하며 더빙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힌 배우 신예은은 첫 목소리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고 명랑한 보이스로 필 공주 역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 작품은 2022년 첫 공주 애니메이션으로 새로운 공주 이야기를 기다려온 어린이 관객들의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무엇보다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풍부한 경력을 자랑하는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누적 수익 130억 원을 달성한 <정글번치> 시리즈 제작진의 야심 찬 첫 공주 프로젝트로, 총 60개국에 판매되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이다. 또한, 벨기에 최대 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인 제41회 애니마브뤼셀영화제에서 관객상 수상은 물론 프랑스 골든 글로브로 불리는 제27회 뤼미에르상 애니메이션 부문 대상 후보작에 오른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재미와 작품성을 모두 가진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외 유수 매체에서는 “<인사이드 아웃>만큼 유니크한 소재와 따뜻한 주제”(CineNT), “디즈니와 픽사를 뛰어넘는 완벽한 퀄리티”(Mulderville), “쉴 틈없이 벌어지는 슬랩스틱 유머와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Fila Siete) 등 모험과 감동, 교훈이 담긴 이야기에 대한 극찬이 이어져, 올 추석 시즌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 추석 최고의 패밀리 엔터테이닝 애니메이션!
백마 탄 왕자는 그만! 공주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진짜 공주가 되기 위한 필의 좌충우돌 성장기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수동적인 공주가 아닌 스스로운명에 맞서 싸우며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필의 성장기이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소녀 필은 어쩌다 공주가 되어 왕자와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필은 족제비 삼총사와, 경비병 그로바트, 광대 듀오 지글러와 미스터 데스탈도까지 오합지졸 일곱 기사들과 함께 어둠의 마법사 트리스탄의 음모를 막아내며 진정한 공주가 되기 위해 필요한 내면의 가치를 깨닫게 된다.

또한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우정과 가족의 의미를 그린 작품이기도 하다. 왕국에서 가족 없이 홀로 족제비들을 의지해온 필은 닭냥이 왕자를 구하기 위해 마법의 숲에 숨은 마법사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혼자가 익숙했던 필이었지만 위험천만한 모험을 친구들과 함께하며, 깊은 우정을 쌓아 나간다. 트리스탄의 음모로 은둔하던 왕국 마법사를 찾아, 그녀가 다시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돕는 등 혼자라면 결코 헤쳐나갈 수 없었을 여정을 통해 한 뼘 더 성장한 필과 친구들의 모습은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처럼 전례 없던 공주 캐릭터 필이 선사할 판타지 어드벤처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이제껏 보지 못한 공주 히어로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쓸 전망이다. 여기에 마법의 숲에 있는 난폭한 유니콘의 공격, 과격한 용병대와 대형 드래곤 강아지를 앞세운 어둠의 마법사 트리스탄과의 빅매치 등 필 공주와 일곱 기사들의 스펙터클한 액션과 화려한 팀플레이는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채로운 웃음과 감동, 볼거리를 통해 올 추석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할 판타지 어드벤처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는 9월 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