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유랑의 달>, <복류년>,<로맨스는 데뷔 전에>, <배신자> 등
2023년 2월 24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히로세 스즈가 주연하고 이상일 감독이 연출한 영화 <유랑의 달>과 중드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타임슬립 로맨스 중드 <복류년>, 청춘 리얼리티 <로맨스는 데뷔 전에>, 마피아 보스의 실화에 기반한 마르코 벨로키오 감독의 <배신자>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유랑의 달>
<유랑의 달>

<유랑의 달> 유괴 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로 낙인찍힌 두 사람이 15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자연 풍경과 자연광을 최대로 활용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원작인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하는 흡인력 있는 스토리에 히로세 스즈, 마츠자카 토리 등 일본 최고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악인>, <분노>로 국내에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이상일 감독의 신작으로, 이상일 감독과 <기생충>, <버닝>, <마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굵직한 작품에 참여해온 홍경표 촬영감독의 협업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점연아, 온난니: 너는 나의 불꽃> 천재 프로그래머 ‘리쉰’(진비우)과 똑 부러지는 모범생 ‘주윈’(장정의)이 대학생을 거쳐 사회인이 되기까지 여러 시련을 극복하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트웬틴의 소설 ‘타화기여공주군’이 원작으로, 2022년 웨이보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드라마 캐릭터 1위가 리쉰, 2위가 주윈이었을 정도로 중국에서 화제성을 입증했던 작품이다. 주연을 맡은 배우 진비우, 장정의의 케미스트리와 매회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주된 볼거리다. 매주 월~목요일 21~22시에 새 에피소드가 2화씩 추가로 서비스된다.
<복류년>
<복류년>

<복류년> 자신이 사랑한 왕이 폭군임을 깨닫고 목숨을 끊었던 주인공이 그를 만나기 전으로 되돌아가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려는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다. 거상의 딸 ‘육안연’(형비)은 경왕 ‘목택’(경초)과 운명처럼 사랑에 빠져 혼인하고, 경왕이 황제가 되자 황후의 자리에 오른다. 이후 육안연은 목택이 잔인무도하고 이기적인 폭군인 걸 알고 죽음을 택하지만, 목택을 만나기 직전으로 타임슬립해 두 번째 인생에서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의 형비, <여생 청다지교> 적자로 주연의 고장극으로, 제목인 ‘복류년’은 물이 흐르는 것을 거꾸로 돌리듯 세월을 거꾸로 돌린다는 의미다.
<로맨스는 데뷔 전에>
<로맨스는 데뷔 전에>

<로맨스는 데뷔 전에> 한국, 일본의 10대 소년 소녀들에게 찾아온 꿈같은 7일간의 로맨스를 다룬 청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연습생 8인이 7일간 합숙하며 펼쳐지는 일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걸스 플래닛 999: 소녀제전>과 <니지 프로젝트> 등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일본인 고등학생과 서울 공연예술학교 재학생들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배신자>
<배신자>

<배신자> 마피아 보스의 실화에 기반한 영화로 역사상 가장 유명한 마피아 소탕작전으로 알려진 ‘대재판’을 소재로 한다. 1980년 초, 마약 공급권을 두고 이탈리아 마피아의 신구 패밀리 사이의 갈등이 고조되자 ‘토마소 부세타’는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가족과 브라질로 떠난다. 얼마 지나지 않아 토마소는 신진세력인 콜레오네파가 자신의 동료들과 일가친척의 절반을 살해하고, 팔레르모에 두고 온 두 아들마저 실종됐다는 소식을 듣고 절망에 빠진다. 이후 브라질 경찰에 마약 거래 혐의로 체포된 토마소는 이탈리아로 송환이 결정되자 이탈리아 사법기관에 마피아의 모든 것을 폭로하려는 위험한 결정을 하기에 이른다. 이탈리아의 명장 마르코 벨로키오 감독의 작품으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노미네이트와 더불어 골든글로브 감독상 포함 2관왕, 다비드 디 도나텔로 작품상 포함 6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을 입증했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2월 24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