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송일곤 감독의 장편 데뷔작 '꽃섬'홈페이지 오픈!
2001년 3월 15일 목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3월 8일 크랭크 업, 온라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착수

꽃섬 홈페이지 단편영화 [소풍]으로 깐느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단편영화계의 스타 송일곤 감독의 장편 데뷔작 [꽃섬]의 홈페이지(flower.hello.tv)가 오는 3월 14일 오픈해, 먼저 온라인을 통해 영화 [꽃섬]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영화 [꽃섬]의 사이트에는 지난 2월 26일부터 시작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송일곤 단편 영화 기행'을 비롯해 [꽃섬]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미니 다큐, 주연배우의 인터뷰를 담은 동영상, 송일곤 감독에 대한 Q&A, 영화음악을 담당한 노영심의 특별한 음악이야기, 영화에 직접 출연한 어어부밴드, 볼빨간의 촬영현장 등을 10주에 걸쳐 알찬 내용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일반 영화 홈페이지들과 달리, 영화 한 편이 만들어지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컨텐츠로 활용할 영화 [꽃섬]의 홈페이지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총 11편의 동영상들이 극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크린 뒤 영화현장으로 영화팬들을 안내한다.

특히 라이코스, 중앙일보 조인스 등을 통해 미리 공개된 송일곤 감독의 단편영화 [광대들의 꿈], 성울 단편영화 대상 수상작 [간과 감자], 깐느 수상작 [소풍], 여고생이 아기를 낳아 화장실에 유기한 내용의 충격영상을 담은 미공개작 [플러쉬]는 기존 영화 매니아들 뿐 아니라 일반 관객들에게서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 바 있어, 이번에 공개되는 [꽃섬]의 공식홈페이지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 [꽃섬]이 온라인 마케팅은 [번지점프를 하다]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끙어내며 영화흥행 돌풍의 주역으로 떠오른 헬로우 닷 티비(대표 장윤현)가 전담하다.

도시에서 아픔을 안은 세 여자가 우연히 길위에서 만나, 슬픔을 잊기위해 꽃섬을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 [꽃섬](제작 -씨앤필름, 투자 -새롬 엔터테인먼트)은 지난 3월 8일 춘천 문화 예술회관의 콘서트 씬을 끝으로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막바지 편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꽃섬]은 5월말 개봉을 앞두고 3월말씀 후반작업을 위해 프랑스로 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
* 꽃섬 홈페이지(flower.hello.tv)
* 라이코스(flowerisland.lycos.co.kr)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