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의 프리퀄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수입/배급: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이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날카로운 아다만튬으로 만들어진 갈퀴손톱 사이로 심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배우 휴 잭맨의 모습을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자신의 존재를 드러낸 울버린은 <엑스맨> 시리즈보다 더욱 강렬해진 눈빛과 카리스마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 동안 <엑스맨> 시리즈 포스터는 돌연변이 히어로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던 것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임팩트 있는 울버린의 이미지 하나로 지금까지 시리즈 보다 더욱 강하고, 파워 있는 슈퍼 히어로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엑스맨> 시리즈의 주인공 ‘울버린’은 자신만의 독특한 능력으로 인간 사회의 정의를 구현하는 슈퍼 돌연변이 히어로지만, 그의 과거와 개인에 대해서는 전혀 밝혀진 바가 없었다. 마지막 시리즈까지 그 실체가 밝혀지지 않았던 울버린의 정체가 <엑스맨 탄생: 울버린>을 통해 밝혀지는 것은 물론, 지금껏 알고 있던 울버린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이 시대가 진정으로 원하는 슈퍼 히어로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기존 <엑스맨> 시리즈 보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다이나믹한 스토리를 선보일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오는 4월 30일 공개된다.
2009년 2월 12일 목요일 | 글_한대수 기자(무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