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심혜진 주연의 <흑심모녀>(제작:이룸영화사(주)/배급: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가 세 모녀의 엉큼한 속마음을 드러낸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심모녀>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모녀가 어느 날 그들에게 찾아온 꽃미남 청년을 만나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꿈꾸며 잃어버리고 살았던 여자로서의 삶과 가족의 사랑을 함께 깨달아 가는 과정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내고 있는 영화.
충무로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김수미와 심혜진 콤비,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각단’ 역으로 얼굴을 알린 이다희, <조강지처클럽>의 백마 탄 왕자님 ‘구세주’ 역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상우가 출연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엉뚱한 치매 할머니 ‘간난’ 역의 김수미, 철부지 딸 ‘나래’ 역의 이다희, 그리고 씩씩하고 터프한 ‘남희’ 역의 심혜진 사이에서 청년 ‘준’ 역의 이상우가 등장하고 있다. ‘준’ 역인 이상우의 허리를 살짝 감고 있는 이다희의 팔도 눈길을 끌지만 가장 흥미로운 것은 이상우의 엉덩이를 꽉 쥐고 있는 ‘간난’ 역 김수미의 손. 놀라서 반쯤 돌아보는 ‘준’ 의 표정과 엉큼한 시선을 보내는 할머니 ‘간난’ 의 표정이 재미를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한다.
이제껏 접하지 못한 특별한 로맨스와 코미디, 그리고 판타지한 영상까지 선보일 조남호 감독의 <흑심모녀>는 오는 6월 12일 개봉한다.
2008년 4월 16일 수요일 | 글_한대수 기자(무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