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데인즈, 미셸 파이퍼, 로버트 드니로 등 톱스타들의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어드벤처 <스타더스트>(수입/배급:CJ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개봉한다.
<스타더스트>는 진정한 사랑을 얻으려는 청년, 불멸의 아름다움을 되찾으려는 마녀, 절대적인 권력을 쟁취하려는 세 왕자, 그리고 정체불명의 해적 캡틴. 누구도 가질 수 없는 신비한 별을 차지하기 위한 거대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세계적으로 놀라운 흥행 신화를 이룬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와 같이 <스타더스트>도 전세계 수많은 팬을 확보한 영국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만화작가이자 소설가인 ‘닐 게이먼’ 이 1997년 새롭게 선보인 판타지 소설 <스타더스트>는 뛰어난 상상력과 신비로운 스토리로 이전의 판타지 소설 매니아는 물론 새로운 소재와 이야기에 환호하는 수 많은 이들을 매료시켰다.
<스타더스트>의 영화화를 위해 <해리포터>를 영화화해 성공적인 기획을 선보였던 프로듀서 ‘로렌조 디 보나벤투라’ 가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주목 받는 신예 감독 ‘매튜 본’, <글레디에이터> <브이 포 벤데타>의 의상을 담당했던 ‘새미 셀든’ 등 쟁쟁한 스텝들이 함께 작업했다.
인간의 세계와 마법의 세계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신기한 마법을 선보일 <스타더스트>는 오는 8월 15일 관객들에게 공개된다.
2007년 7월 7일 토요일 | 글_한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