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신은경 공형진 주연의 <미스터주부퀴즈왕(제작:폴스타엔터테인먼트)>이 지난 8월 30일 제작보고를 가졌다.
강병규의 사회로 힐튼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미스터주부퀴즈왕>은 잘 나가는 엘리트임에도 전업주부 6년차를 고수하고 있는 진만(한석규)이 역시나 잘 나가는 부인 수희(신은경) 몰래 목돈을 마련하고자 주부대상 TV 퀴즈프로그램 ‘주부퀴즈왕’에 출연, 예기치 못한 사고를 쳐 세상을 화들짝 놀라킨다는 코믹드라마다.
여타의 제작보고회와는 달리 영화 비주얼을 현수막으로 만들어 비치하는 등 영화의 하이라이트 배경이 되는 퀴즈쇼 무대 세트를 특별 제작해 나선 자리에는 한석규, 신은경, 공형진이 자리했다. 다시금 영화배우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이고 있는 한석규는 “신은경, 공형진과 함께 작업한 순간순간이 모두 기억에 남는다.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가 그대로 영화에 담겨졌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함을 표시했고, 간만에 스크린에 나선 신은경은 “영화가 개봉할 9월 29일이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조폭 마누라가 아닌 돈 잘 버는 마누라 신은경과 그의 남편이자 전업주부 한석규, 그리고 공형진까지 가세해 기대감을 더하는 <미스터주부퀴즈왕>은 듣도보도못한 한 남자주부의 유쾌한 소동을 9월 29일 화려하게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