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미스터 주부퀴즈왕> 유쾌한 3종 포스터 대공개!
2005년 9월 3일 토요일 | 이희승 기자 이메일

‘남성전업주부’의 유쾌한 커밍아웃을 그린 영화 <미스터주부퀴즈왕 (제작: 폴스타엔터테인먼트)>의 유쾌한 3가지 포스터가 공개됐다.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사회생활을 하는 능력 있는 아내 수희(신은경)와 가사생활을 도맡고 있는 전업주부 6년차의 진만(한석규) 부부. <미스터주부퀴즈왕>은 아내 몰래 3주안에 3천만원을 마련해야 하는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된 엘리트 전업주부 진만이 주부대상 TV 퀴즈프로그램 ‘주부퀴즈왕’에 출연하면서 세상을 발칵 뒤집게 되는 내용의 코믹드라마.

각자 다른 컨셉의 세 가지 포스터가 모습을 드러냈는데 첫번째 포스터는, 퀴즈쇼에 출전한 진만 역의 한석규가 환하게 웃는 모습이 돋보인다. ‘이 문제만 풀면 된다’라는 카피라인이 퀴즈쇼 우승을 눈 앞에 둔 진만의 설레는 기분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두번째 포스터는 영화 속 죽마고우 진만과 영승의 독특한 포즈가 웃음을 자아내는데, ‘주부퀴즈왕’이 적힌 상금팻말을 들고 기뻐하는 한석규와 독특한 자세로 매달려 있는 공형진의 코믹한 표정이 압권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만 가족의 단란한 모습을 담은 세번째 포스터는 한석규와 신은경, 서신애가 집 안 거실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웃고 있는 모습을 담아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영화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은 비쥬얼에 ‘우리 집은 엄마가 돈벌어요’라는 카피로 일반적인 가족의 모습과는 뭔가 다른 <미스터주부퀴즈왕> 가족의 모습을 표현했다.

프로페셔널한 엘리트 전업주부로 친숙하게 돌아온 한석규, 돈 버는 능력 있는 마누라로 2년만에 컴백한 신은경, 자타가 공인하는 코믹지존 공형진. 이들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주부퀴즈왕>은,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1종 포스터-한석규 메인 포즈
1종 포스터-한석규 메인 포즈
2종 포스터-우승자 조진만!
2종 포스터-우승자 조진만!
3종 포스터-가족 컨셉
3종 포스터-가족 컨셉

1 )
js7keien
2번째 포스터가 낫다는..
한석규는 多作이 중요한 게 아니라, 시나리오의 선별이 중요하다   
2006-09-30 18:32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