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미스터 주부 퀴즈왕' 된 한석규, 촬영종료
2005년 8월 4일 목요일 | 이희승 기자 이메일

프로페셔널한 엘리트 남성전업주부로 코믹 연기를 선보이는 한석규, 돈 버는 능력 있는 마누라로 2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신은경이 호흡을 맞춘 <미스터 주부 퀴즈왕>이 지난 7월31일 크랭크업했다.

커리어 우먼 아내 수희(신은경 분)와 전업주부 6년차 진만(한석규 역) 부부의 우여곡절을 다룬 '미스터주부퀴즈왕'은 주위의 따가운 시선에도 자부심을 가지고 프로페셔널하게 가사일을 수행하던 엘리트 전업주부 진만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주부대상 퀴즈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세상을 발칵 뒤집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촬영 장면은 수희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MC를 맡게 된 시청률 상한가의 인기 토크프로그램의 아이디어 회의 장면. 색다른 게스트를 섭외하기 위한 회의 끝에 주부퀴즈쇼에 출연해 유명인사가 된 남성전업주부를 출연시키자는 결론이 나지만, 그 남성전업주부가 바로 자신의 남편이라는 사실에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부분이다.

빡빡한 스케쥴에도 현장에 일찌감치 도착했던 신은경은 자신의 촬영이 이뤄지기 까지 평소보다 오랜 시간을 대기해야만 했다는 후문이다. '난다 김' 김숙과 손범수 아나운서가 조연으로 등장하고 코믹지존 공형진이 가세한 <미스터 주부퀴즈왕>은 후반작업을 거쳐 오는 9월개봉예정이다.

1 )
js7keien
한석규는 多作이 중요한 게 아니라, 시나리오의 선별이 중요하다   
2006-10-09 00:41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