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 3>, 일본 3분기 로맨스 드라마 <거짓 혼인>, <쥬라디 월드> 속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이안 감독이 연출하고 에릭 바나가 ‘헐크’로 분한 영화 <헐크>, 미식 힐링 시리즈 <심야식당>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강철부대 3>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구성으로 매 시즌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밀리터리 서바이벌 시리즈다. 이번 시즌3은 ‘올타임 최강자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미국 특수부대 네이비씰과 그린베레의 합류로 차별화를 꾀했다.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HID(육군첩보부대), 707(제707특수임무단), UDU(해군첩보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USSF(미특수부대) 등 총 6개 특수부대 24인의 대원들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새 에피소드 추가 서비스
<거짓 혼인> 소꿉친구 두 사람이 재회한 후 엉뚱한 계기로 거짓 결혼 생활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일본 아이돌 ‘Sexy Zone’의 키쿠치 후마, 나가하마 네루가 주연을 맡았고,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1급 건축사로 능력도 출중하고 인기도 많은 ‘타쿠미’(키쿠치 후마)는 어떤 사정으로 인해 기혼자인 척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고,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 ‘야에’(나가하마 네루)에게 아내를 연기해달라고 부탁한다. 매주 월요일 새 에피소드 서비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2018) <쥬라기 월드>의 속편으로,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다. ‘쥬라기’ 시리즈의 상징인 티렉스, 주인공 ‘오웬’(크리스 프랫)과 남다른 유대감을 자랑하는 벨로시랩터 ‘블루’ 등과 더불어 초식 공룡인 브라키오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등 다양한 공룡들의 모습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블록버스터 액션이 단숨에 눈을 사로잡는다. 전편에서부터 케미를 뽐냈던 배우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그리고 <쥬라기 공원> 오리지널 멤버인 제프 골드브럼까지 역대급 캐스팅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헐크>(2003) <와호장룡> 이안 감독의 <헐크>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는 또 다른 ‘브루스 배너’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다. <트로이> <뮌헨> 등의 에릭 바나가 ‘브루스 배너’ 역을 맡아 고뇌에 빠진 헐크를 선보인다. 명석한 과학자 브루스 배너는 연구 도중에 생긴 사고에서 동료를 지키려다 대량의 감마선에 노출되지만 상처 하나 입지 않는다. 이후 알 수 없는 일들을 마주한 브루스는 자신의 아버지라 주장하는 데이비드를 만나게 된다. 헐크와 브루스 배너의 양립된 인격, 군대와 헐크의 대립과 강력한 생명력 등 헐크의 뚜렷한 캐릭터성과 더불어, 인간 브루스 배너의 고뇌와 자아 찾기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심야식당> 시즌1~3 수상한 과거를 지닌 마스터가 운영하는 심야 식당에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찾아오는 이야기로, 미식 힐링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마스터 역으로 분한 코바야시 카오루 외에도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 <행복 목욕탕> 오다기리 조 등 익숙한 배우들의 출연도 확인할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