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제작, 성룡 주연! 동서양 최강 흥행 파워의 만남! 올 여름을 강타할 할리우드 빅 프로젝트!
영화 <베스트 키드>는 동•서양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 ‘성룡’과 ‘윌 스미스’가 만나 탄생시킨 할리우드 빅 프로젝트로 제작 초기부터 커다란 관심을 모아온 작품이다. <행복을 찾아서><세븐 파운즈><핸콕>등의 작품에서 주연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윌 스미스’가 영화의 제작을 담당했고 <취권><폴리스 스토리>에서부터 최근 <대병소장>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성룡’이 전설의 쿵푸 마스터 ‘Mr.한’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스타의 만남이 기대되는 것은 바로 윌 스미스와 성룡이 할리우드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액션 스타이자 흥행 배우들로서, 이들이 만나 탄생시킨 액션 블록버스터가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기 때문. 압도적인 스케일과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흥행 여름 블록버스터를 대거 제작, 출연해 온 윌 스미스와 동양을 대표하는 전통 액션으로 몸 동작 하나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성룡의 액션은 서로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에 그 시너지가 더욱 흥미롭게 다가온다. 할리우드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강 액션 스타 ‘윌 스미스’와 ‘성룡’의 신선한 조합으로 제작된 <베스트 키드>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생을 벌써부터 예고하고 있다.
이번엔 ‘카리스마 성룡’이다! 액션이면 액션, 연기면 연기, 진정한 마스터로의 귀환!
‘쿵푸’라는 동양적 소재에 할리우드 거대 자본을 투입해 색다른 정신과 비주얼을 탑재한 액션 블록버스터를 탄생시키기 위해 제작자 ‘윌 스미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카드가 바로 ‘성룡’. <취권><폴리스 스토리><러시아워>를 통해 코믹 연기와 현란한 액션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성룡은 코믹하고도 인간적인 액션 히어로 캐릭터를 연기하며 관객들에게 ‘성룡표’ 웃음을 선사해왔다. 이것은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성룡을 최고의 스타 반열에 올라서도록 만든 그만의 특별한 매력. 하지만 제작자인 ‘윌 스미스’는 성룡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인간적인 페이소스에 집중했다.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쿵푸 마스터인 동시에, 삶의 지혜를 가진 진정한 스승으로서의 ‘성룡’의 새로운 모습을 스크린에 이끌어냈다. 겉은 아파트 관리인으로 살아가는 평범한 남자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인생의 지혜를 쌓아온 무술 고수인 ‘Mr.한’을 연기하기 위해 성룡은 자신에게 수년간 귀중한 삶의 가르침을 전해주었던 스승들과의 생생한 경험을 떠올리며 캐릭터를 완성해나갔다. 뿐만 아니라 베테랑 액션 스타답게 그간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발휘한 절도 있는 액션 연기는 영화에 무게감을 실어주는 동시에, 마스터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거침없이 뿜어낸다. 이번 작품에서 액션뿐 아니라 드라마틱한 열연까지 선보일 성룡의 매력적인 변신은 전세계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며 벌써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성룡, 윌 스미스 아들 수제자로 찜하다! ‘제이든 스미스’ 할리우드 차세대 액션 키드로 급부상!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액션 스타 ‘성룡’에게 드디어 수제자가 생겼다. 성룡의 수제자로 발탁된 행운의 주인공은 ‘윌 스미스’의 친아들이기도 한 ‘제이든 스미스’. 아버지인 윌 스미스와 함께 출연한 영화 <행복을 찾아서>를 통해 첫 작품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안정된 연기 실력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안겨줬던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할리우드 차세대 액션 키드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아버지 ‘윌 스미스’와 영화 배우인 어머니 ‘제이다 핀켓 스미스’의 끼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제이든 스미스’는 이번 영화에서 4개월 간의 혹독한 쿵푸 훈련을 통해 완성된 손색없는 액션과 발군의 연기실력을 뽐냈다. 특히 그는 이번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고 난이도의 쿵푸 무술 동작뿐 아니라 쿵푸 예절, 기본 중국어 회화까지 완벽히 마스터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쿵푸를 전혀 모르고 시작한 훈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단 두 달 만에 빠르게 훈련 과정을 습득해 현장에서 쿵푸 신동이라는 평가를 얻었을 정도. 성룡 역시 “제이든은 진지하게 훈련에 임했고 헌신적으로 무술을 연마했다. 또한 그는 날 스승으로 존경했고, 어린 나이임에도 프로답게 임했다”며 영화 인생 최초로 맞이한 수제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혹독한 훈련으로 다져진 다부진 체격과 액션 연기는 할리우드에서 아버지인 ‘윌 스미스’를 능가하는 액션 스타로 성장할 그의 재능과 가능성을 확인시키며 새로운 액션 세대 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1984년 최고 인기 화제작 <베스트 키드> 리메이크! 더 강하고 더 드라마틱하게 부활한 쿵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스트 키드>는 1984년 할리우드는 물론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랄프 마치오’, ‘팻 모리타’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전작 <베스트 키드>(원제: The Karate kid)는 ‘가라데’를 통해 성장해가는 소년의 이야기를 통해 현란하고도 창의적인 액션으로 전세계적인 ‘무술 열풍’을 불러일으킨 영화다. 1984년 개봉 당시 스승 역할을 맡은 ‘팻 모리타’가 제47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로 지명되었고 그의 수제자 역할을 맡은 ‘랄프 마치오’는 새로운 청춘 스타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엄청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1986년 <베스트 키드2>, 1989년 <베스트 키드3>, 1994년 <더 넥스트 가라데 키드>까지 연이어 속편 시리즈가 제작되었으며, 이들은 전편보다 더욱 큰 인기를 모으며 전설적인 액션 영화 시리즈로 사람들의 기억에 각인되었다. 이번 영화 <베스트 키드>는 일본 무술 ‘가라데’를 소재로 한 원작과는 달리 ‘쿵푸’를 소재로, 광활한 도시 중국 베이징으로 무대를 옮겨 더욱 화려한 액션과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친다. 원작을 사랑한 팬들 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승과 제자가 쿵푸를 통해 나누는 진한 우정과 거침없는 도전!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감동 스토리!
영화 <베스트 키드>는 쿵푸를 연마하며 우정을 쌓아가고 진정한 강자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스승과 제자를 통해 보편적 감동을 전하며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이징으로 이민을 와 낯선 친구들과 문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미국인 소년 ‘드레’와 평범한 아파트 관리인으로 살아가지만 알고 보면 은둔형 쿵푸 고수인 ‘Mr.한’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소외 받는 외톨이들. 하지만 이들은 ‘쿵푸’를 통해 가까워지고, 혹독한 훈련을 통해 불가능을 넘어서는 경험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친구가 되어간다. 이들이 점차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세상을 향해 용기 있게 도전하는 모습은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무술을 통해 소통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들이 펼치는 강렬한 액션과 끈끈한 우정은 올 여름 전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한 몸에 받을 것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