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앤 모스는 캐나다 밴쿠버 출생이다. 그녀는 모델로서 토론토, 일본, 스페인 등지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다가 20세의 나이에 여러 국제적인 잡지의 표지모델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후 스페인에서 TV 드라마 [DARK JUSTICE]의 고정배역을 맡은 그녀는 이 드라마의 무대가 LA로 바뀌면서 그 이듬해 LA로 이주. 인기 TV 시리즈 [MODEL Inc.]의 주역을 맡아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매트릭스> 시리즈의 ‘트리니티’ 역으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리 앤 모스는 모델로 활동을 하던 중 스페인의 TV 시리즈 <다크 저스티스> 출연하게 되면서 연기를 시작했다. 그후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던 캐리 앤 모스는 1999년 세계적인 흥행작 <매트릭스>에서 세계적인 스타 키아누 리브스의 상대역으로 열연하면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게 되었다.
<매트릭스 2 리로디드>, <매트릭스 3 레볼루션>은 물론 라세 할스트롬 감독의 <초콜릿>, 발 킬머 주연의 <레드 플래닛> 등에 출연했다. <서스펙트 제로>를 통해 옛 연인이자 파트너인 토마스와 함께 연쇄살인범을 추적하는 FBI 요원 프랜 역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줄리아 로버츠와 함께 <정원의 반딧불(Fireflies in the Garden)>을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