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게이봉박두5: 자유로운 연애중(2017)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의 게이컬처스쿨 <게이봉박두>는 2012년 스마트폰으로 영화 만들기 프로젝트로 시작하여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성 소수자 영화제작 워크숍으로 지금까지 총 4회의 <게이봉박두>를 통해 29편의 단편영화가 탄생했습니다. 성 소수자들이 직접 말하는 성 소수자의 이야기 <게이봉박두>는 매 상영회가 전석 매진될 정도로 주목받아왔으며, 일부는 국내외 유수의 LGBT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7년 <게이봉박두5 : 자유로운 연애중>은 유명 SNS의 연애상태를 표현하는 ‘자유로운 연애중’을 인용하여, 올해 상영작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속마음과 연애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제목입니다. 연애에 울고 웃는 퀴어들의 마음을 담은 개성 넘치는 세 편의 상영작이 관객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돔(DOM)
지훈은 현덕에게 첫날밤 사용하자며 콘돔을 선물한다. 하지만 현덕은 그새 우찬과 번개를 하고 지훈과 헤어진다. 그 와중에 우찬은 새로운 남자를 소개받게 되고, 둘은 모텔로 향한다. 지훈, 현덕, 우찬 세 사람의 사이를 여행하는 콘돔의 이야기.

돌아가는 길(The Turning Road)
순호는 중국집 배달원으로 취직하여 배달을 갔다 만난 유진을 보고 짝사랑에 빠진다. 첫 월급으로 순호는 유진에게 탕수육을 선물하는데, 마침 샤워하고 나온 유진과 마주친다.

기울어진 여름(tilted summer)
2주년을 맞은 연인 준오와 민재는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준오의 실수로 그들은 호텔 대신 게스트하우스에 묵게 된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