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꿈보다 해몽(2014, A Matter of Interpretation)
제작사 : 영화사 벽돌 / 배급사 : KT&G 상상마당

꿈보다 해몽 예고편

[뉴스종합] 부산국제영화제, 영화인과 관객 만나는 ‘시네마투게더’ 참가자 모집 16.09.02
[리뷰] 그래도 희망을 남기는 꿈과 현실의 의기투합 (오락성 6 작품성 6) 15.02.05
나름 볼만하지만 감독의 전작을 기대한거에 비해 아쉬움이 진하게 남는다. ★★★☆  enemy0319 15.02.12
기대됩니다..!! ★★★☆  ghdwhdalss 14.12.04
꿈보다 해몽인 영화 ★★★  cosmicfog 14.12.04



2015년을 깨우는 포츈무비
꿈자리가 사나운 여배우

여전히 인기 없는 공연만 하고 있는 한 무명 여배우가 오늘도 관객이 한 명도 들지 않은 공연장을 박차고 나온다.
외로운 마음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보지만, 예전처럼 편하게 만날 수가 없다.
게다가 유명 배우로 성공한 옛 극단 동료는 오랜만에 전화해선 “꿈자리가 사나우니 조심해”라고 경고까지 한다.
 
꿈을 좀 아는 형사
무작정 향한 공원에서 홀로 외로운 마음을 달래던 여배우 앞에 문득 한 형사가 나타난다.
형사는 근처에서 일어난 자살사건을 정리한 후 심란한 마음에 공원으로 나선 참이다.
어느덧 소주를 나눠 마시며 답답한 마음을 나누던 둘은 우연히 어젯밤 꿈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

꿈 꾸는 남자친구
언젠가부터 여배우의 꿈에 헤어진 남자친구가 자꾸만 등장한다.
꿈같은 호시절을 함께 했던 둘은 그들에게 닥친 현실의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헤어졌다.
아무도 봐주지 않아도, 우리가 서로를 봐주면 된다며 그녀를 위로하던 남자친구는 잊혀지긴커녕 여전히 그녀의 꿈과 현실 사이에 머물러 있다.
꿈에 지친 그녀인데, 왜 자꾸 같은 꿈을 꾸는 걸까?
 
들어볼래요? 처음 만난 사람들의 어젯밤 이야기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