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더 자이언트 킬러(2013, Jack the Giant Slayer)
제작사 : Legendary Pictures, New Line Cinema, Original Film, Warner Bros. / 배급사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수입사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공식홈페이지 : http://www.jack2013.co.kr
‘클로이스트’의 시골 농장에서 삼촌과 함께 살고 있는 잭(니콜라스 홀트)은 시장에 말을 팔러 갔다가 돈 대신 콩 몇 알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잭의 집으로 세찬 비바람을 피해 낯선 손님 이자벨(엘리너 톰린슨)이 찾아온다. 그리고 우연히 잭이 낮에 얻어온 콩이 물에 젖어 하늘로 뻗어 오르면서, 공주 이자벨은 엄청나게 자라는 마법의 콩나무에 휩쓸려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상 ‘간투아’로 사라지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인간들의 세계와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계가 연결되고, 오래 전 추방당했던 거인들은 그들이 잃었던 땅을 되찾기 위해 봉기한다. 그리고 잭은 이자벨을 구하고 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거인들에 맞서는 거대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데...
(총 5명 참여)
penny2002
기대 안하고 보면 볼만함
2015-03-21
15:26
codger
콩알하나 얻고싶군
2015-01-02
00:06
cipul3049
이번년초 동화로 나온 헨젤과 그레첼 보다는 훨씬 나음. 싱겁게 끝날거 같았지만, 다시한번의 서사. 뭐 년초에 나온 블록버스터라면, 이정도의 각오는 하고 봐야되는거지만, 나름 볼만한 수준은 되었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