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올사의 아름다운 별(1965, Sandra Of A Thousand Delights / Vaghe Stelle Dell'Orsa)





산드라는 정부에서 공원으로 사용하도록 자기 집의 정원을 '아버지의 기억'이라는 이름으로 기부하기 위해서 한동안 찾지 않았던 고향, 볼테라에 온다. 그녀와 함께온 그녀의 남편 앤드류는 젊은 시절 자신의 아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알고 싶어한다.
낡은 저택에서 산드라는 자신의 과거를 회상해 본다. 몇 년동안 방황만 하다가 '올사의 아름다운 별'이라는 자서전적 소설을 쓰고 있는 오빠 쟌니를 다시 만난다. 또,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어머니와 어머니의 두 번째 남편 지라르도니도 만난다. 앤드류는 산드라의 가족들이 총명한 유대인 과학자였던 아버지가 나치스트들게 추방당하고, 수용소에서 죽음을 맞이한등 과거에 심한 고통을 겪었음을 알게 된다. 당시 지라르도니를 정부로 두고 있던 어머니는 산드라와 쟌니를 배반했었고, 이들은 어머니의 배신에 충격을 받았었던 것이다. 쟌니는 이 이야기를 자신의 소설에 썼고, 앤드류는 그 소설을 통해 산드라 가족의 고통을 알게 된 것이다.
앤드류는 산드라의 가족들을 다시 뭉치게 하려하지만, 지라르도니가 산드라와 쟌니가 과거에 묘한 관계였다며 비열한 거짓말을 동원해 이를 방해한다. 지라르도니의 말에 상처받은 앤드류는 산드라에게 과거를 모두 잊혀지면 돌아오라며 먼저 볼테라를 떠난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