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우마 서먼, 그 옷이 어땠길래 괴롭히지!
괴팍스런 디자이너들, 그녀에게 수십벌의 요상한 의상 보내다 | 2004년 5월 7일 금요일 | 심수진 기자 이메일

우마 서먼을 괴롭히고  있는 이유가 된 문제의 의상!
우마 서먼을 괴롭히고 있는 이유가 된 문제의 의상!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크리스티앙 라크로와(Christian Lacroix)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을 밟았던 롱다리 미녀 우마 서먼. 개인적으로도 그닥 예쁘다는 생각은 안 했지만, 그녀가 요즘 이 드레스 때문에 수난(?)을 겪고 있다는 소식이다.

그녀는 이번 아카데미를 통틀어 ‘워스트(worst)’까진 아니어도 ‘워스(worse)’에 빛나는(?) 드레서로 선정됐다. 그런데 일부 괴팍스런 디자이너들이 그녀에게 수십벌의 흉측한 의상들을 보내오고 있다는 것.

그녀의 친구들에 따르면, 이 <킬빌>의 매력적인 히로인은 지금 괴상망측한 의상들의 홍수 속에 신음하고 있다고. 한 친구는 우마 서먼이 “누구는 모든 종류의 가죽 제품, 누구는 마스크를 보내준다는 식의 갖가지 제안을 받고 있다”고 말하면서, '유별난 것을 좋아하는 그녀지만, 그녀 자신은 유별난 사람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다.

우마 서먼은 최근 자신이 직접 아카데미 의상을 선택했다고 실토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모든 사람이 똑같아 보이는 것이 싫어 특별한 것을 골랐다”고 담담히 응수했던 그녀지만, 이쯤되면 슬쩍 속상해질 것도 같다!

2 )
theone777
ㅋㅋ   
2007-04-29 03:43
js7keien
늘씬한 신장의 소유자여서 어떤 옷을 입어도 무난히 소화해낼 것만 간은데..   
2006-10-02 09:12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