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티빙 추천! <잔혹한 인턴> 파라마운트+ <빌리언스> 시즌7
2023년 8월 11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라미란과 엄지원이 주연한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 정치 스릴러 <빌리언스> 시즌7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오직 실력으로! <잔혹한 인턴> 7년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컴백한 ‘고해라’(라미란), 성공한 동기 ‘최지원’에게 은밀하고 잔혹한 제안을 받다! 영화 <소원> (2013) 이후 10년 만에 라미란과 엄지원이 뭉친 드라마로 라미란은 전직 워커홀릭이자 현직 전업주부에서 갓 벗어난 인턴으로, 엄지원은 마켓하우스 실세이자 상품기획실 실장으로 분해서 팽팽한 연기 대결을 예고한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한상재 감독과 드라마 <마음의 소리>의 박연경 작가가 손을 잡아 잔혹한 현실 속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컴백! 보비 액설로드<빌리언스> 시즌7 억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와 그를 쫓는 연방 검사 간의 치열한 심리전을 중심으로 한 정치 스릴러다. ‘2023 새틀라이트 어워즈’ 베스트 TV시리즈 드라마상 등을 수상하며 지난 시즌들이 사랑받았던 만큼 새로운 시즌 역시 강력한 스토리라인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시즌1부터 5까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데미안 루이스가 복귀, 동물적이고 예리한 투자 감각을 기반으로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리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악명높은 억만장자 펀드 매니저 ‘보비 액설로드’ 역을 맡아 연방 검사 ‘척 로즈 역’의 폴 지아마티와 날 선 대립을 펼칠 예정이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8월 11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