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 D.P. > 시즌2 <드림> <더 웨일> <경이로운 소문 2>등
2023년 7월 28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부조리한 군 현실 고발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 < D.P. >의 시즌2와 인기 판타지 시리즈 <위쳐> 시즌3 2부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홈리스 월드컵 도전기를 그린 영화 <드림>, 브렌든 프레이저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영화 <더 웨일>,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를 신규로 서비스한다.
< D.P. > 시즌2
< D.P. > 시즌2

재미 X 진한여운 X 메시지 < D.P. > 시즌2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받으며 웰메이드 시리즈로 사랑받은 < D.P. >가 시즌2로 돌아왔다. 시즌1의 6화와 이어지는 시즌2에서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은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히며 군 생활을 이어간다. ‘김루리’ 일병(문상훈)의 탈영을 비롯해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또 다른 탈영병들과 그들을 쫓는 D.P.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 시즌1의 기존 출연진들과 한준희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이 재회해 한층 높아진 몰입도를 선보인다. 지진희가 국군본부 소속 ‘구자운’ 준장 역으로, 김지현이 ‘서은’ 중령으로 합류했다.
<위쳐> 시즌3 2부
<위쳐> 시즌3 2부

예측 불가한 모험과 압도적인 스케일, 액션! <위쳐> 시즌3 2부

전 세계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 <위쳐> 시즌3은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힌 ‘게롤트’, ‘시리’ 그리고 ‘예니퍼’가 또다시 다가오는 거대한 전쟁과 운명에 맞서는 모험을 그린 액션 판타지다. 시리는 스스로의 능력을 제어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게롤트, 예니퍼와 함께 마법사들의 도시 ‘아레투자’로 향하지만 그곳에서 생각과 다른 마법사들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홀로 떠난다. 결국 위험에 노출된 시리를 게롤트가 구출해낸 이후 다시 모인 세 사람은 끔찍한 악행을 목격하고 배후가 아레투자의 마법사 빌게포츠였음을 알게 된다. 과연 운명의 아이 시리는 자신을 노리고 있는 세력을 피하고 게롤트, 예니퍼와 함께 이 세계의 혼란을 잠재울 수 있을까.
<드림>
<드림>


재치, 유머, 감동! <드림>

가족과 관련된 사생활을 건드리는 기자를 폭행한 탓에 선수 생활 위기를 맞은 축구 선수 ‘홍대’(박서준)는 이미지 쇄신을 위해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 여기에 PD ‘소민’(아이유)이 다큐 제작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운동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특별한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된다. 발보다 말이 앞서는 홈리스 선수들의 환장할 팀워크, 다큐에 대사와 상황 그리고 진정성 없는 연출을 강요하는 ‘소민’에 ‘홍대’는 기가 막히지만 어느새 월드컵 출전일은 코앞으로 다가온다. 1,626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2019)으로 천만 감독 대열에 합류한 이병헌 감독이 MCU <더 마블스>로 할리우드에 입성한 박서준, <브로커>(2022)로 칸국제영화제에 진출한 아이유와 드림팀을 꾸려 완성한 작품이다. 박서준, 아이유와 함께 김종수,고창석,정승길,이현우,양현민,홍완표 등이 출연해 살가운 케미를 뽐낸다.
<더 웨일>
<더 웨일>

딸로 인해 구원받는 아빠 <더 웨일>

온라인 수업 중인 대학 강사 ‘찰리’(브렌든 프레이저)는 차분한 목소리로 줌을 통해 학생들 한 명 한 명을 확인하며 꼼꼼하게 수업을 진행한다.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에세이를 쓰는 법을 강의하는 와중에 특이점은 그의 카메라만 홀로 꺼져 있는 것. 카메라가 아직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둘러대는 찰리다. 272kg의 거구를 지닌 찰리가 마주하는 사람은 오로지 한 명, 그를 돌봐 주는 간호사 ‘리즈’(홍차우) 뿐이다. 하루가 다르게 숨이 가쁘게 차오르는 등 점점 몸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찰리는 병원 치료 대신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10대 딸 ‘엘리’(세이디 싱크)에게 연락한다. 2023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분장상 수상, 크리틱스 초이스 포함 연기상 22관왕, 2022년 베니스 국제영화제 4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명작이다. <블랙 스완>, <마더!>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대런 애러노프스키 감독이 연출하고 A24가 제작했다.
<경이로운 소문 2>
<경이로운 소문 2>

진선규 X 김히어라 X 강기영, 강력한 악귀로! <경이로운 소문 2>

사이다 같은 전개와 통쾌한 권선징악 결말로 큰 사랑을 받았던 <경이로운 소문>이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경이로운 소문 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를 물리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이 ‘절대 악’ 신명휘를 물리친 후 성인이 된 ‘소문’과 한층 더 성장한 ‘카운터’들로 돌아왔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나쁜 엄마>, <환혼>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는 유인수가 악귀를 소똥 냄새로 감지하는 신입 카운터로 합류했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7월 28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