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블러드 워(2012, Blood)
배급사 : (주)포커스엔터테인먼트
수입사 : (주)포커스엔터테인먼트 /

블러드 워 예고편

긴장감과 궁금함이 증폭되는 영화! ★★★★★  ssy0625 14.07.06



명품 액션 느와르 <블러드 워>

<블러드 워>는 여고생 살인사건이 발생한 이후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범인을 잡으려고 고군분투하는 두 형제가 점점 나락으로 떨어지는 리얼한 액션과 심리를 밀도 있게 그린 영화다.

TV시리즈 <로트르><프라이미벌> 등으로 연출 실력을 쌓으며 2011년 공포영화 <어웨이크닝>으로 영화계에 데뷔, 2012년 19회 제라르메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한 닉 머피 감독이 매가폰을 잡았다.

<어벤져스><아이언맨 3><뷰티풀 마인드><다빈치 코드>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로 평단을 사로 잡으며 런던 영화비평가상 외에 수많은 상을 수상했고 데일리 버라이어티지 선정 '주목할만한 10인'으로 선정된 바 있는 폴 베타니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갱스 오브 뉴욕> 등을 통해 개성파 조연으로 출연, 인지도를 높이며 TV시리즈 <보드워크 엠파이어>의 알 카포네 역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스티븐 그레이엄이 함께 주연을 맡았다. 이 외에도 15세에 연기를 시작한 이후 연극무대와 TV, 영화 등에 출연함과 동시에 TV감독, 작가로도 종횡무진 활동하며 예술에 기여한 공로로 대영제국 상급 훈작사작위를 받은 브라이언 콕스, <셜록 홈즈><로빈 후드><킥 애스: 영웅의 탄생> 등에 출연하며 앤디 가르시아와 닮은 외모로 국내에 잘 알려진 마크 스트롱이 출연해 명품 배우들이 만들어낸 액션 느와르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전 경찰서장인 아버지의 그늘에 가려져 점점 나락으로 떨어지는 두 형제 경찰의 리얼한 액션과 심리를 그린 영화 <블러드 워>는 리얼한 액션과 함께 등장인물의 어두운 내면과 압박감 등의 밀도 있는 심리를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 명품 액션 느와르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