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똥개’ 티저 포스터 공개
똥개네 식구들 모두 모엿! | 2003년 4월 26일 토요일 | 구인영 이메일

<친구>, <챔피언>의 곽경택 감독과 정우성이 드디어 만나 인생과 싸나이의 진솔한 이야기를 펼쳐보인다고 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똥개>. 1차 티저 포스터 촬영은 밀양에 위치한 주인공 차철민(정우성)의 집, 즉 똥개네 집 앞마당에서 진행되었다. 주연배우 정우성, 아버지 역할의 김갑수, 철민과 플라토닉한 사랑을 나누게 된다는 정애를 연기중인 엄지원 그리고 곽경택 감독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이 모두 참여, ‘우리는 한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이 날 가장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출연자는 정우성이 아니라 영화 <똥개>에 나오는 똥개 대역 ‘달봉이’. 실제 영화에 출연하는 개는 남양주에서 맹훈련중인 터라 1차 포스터에는 밀양 현지에 있는 개 한 마리를 특별히 캐스팅(?)한 것인데, 원래 계획으로는 한쪽 구석에 앉히기로 했었지만 밀양 현지 똥개 ‘달봉’군은 그게 싫은지 주연 정우성의 앞자리를 고수했다고.

<똥개>는 한 지방 소도시에 사는 결코 멋지지도 영리하지도 않지만 순박한 용기와 애정을 지닌 ‘똥개’ 차철민의 이야기로서, 각자 부침을 겪었던 곽경택 감독과 쇼이스트가 힘을 합한 작품. 90%가 밀양에서 촬영을 하고 오는 6월 초에 크랭크업할 예정이며 8월에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1 )
hongwar
ㅎㅎ   
2007-09-24 13:00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