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김희선, 드라마, 예능에 이어 스크린 복귀
2013년 4월 9일 화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김희선이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김희선은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로 2005년 <신화: 진시황릉의 비밀> 이후 7년 만에 영화로 국내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는 전쟁을 승리로 이끌 손빈의 군사병법을 얻기 위한 각 나라들의 치열한 혈전과 영웅들의 전략을 담은 무협 액션영화. 김희선은 위나라의 왕후이자 방연의 누이인 완 역으로 출연, 아름다운 외모와 선견지명을 지닌 왕후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혼 후 활동을 중단했던 김희선은 작년 드라마 ‘신의’로 6년 만에 활동을 재개했고, 현재 예능프로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의 MC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는 국내 활동에 앞서 김희선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았고, 지난 2011년 4월 중국에서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김희선의 스크린 복귀작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는 오는 5월 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희선, 뒤늦은 국내 개봉 득일까 실일까.


2013년 4월 9일 화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1 )
minjazz87
아 드디어 김희선씨의 모습을 스크린에서도 볼 수 있겠군요. 요즘 예능에서도 좋은활약 보여주고 있고, 최근 드라마에서도 좋은연기로 큰공백을 큰 호응으로 돌아왔지만, 그래도 영화는 7년만의 복귀라서 영화에서도 드라마와 예능에서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살짝 긴장이 되긴해요. 그래도 최근 드라마도 했었고 하니 영화에서도 좋은연기 보여줄 수 있겠죠?^^   
2013-04-09 15:59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