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의 승부수는 그 ‘예고편’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될성 부른 공포영화는 예고편부터 끝내주는 법이요, 그 엑기스의 엑기스가 농축된 것이 바로 TV SPOT!
본격적인 여름도 오기 전에, 우리의 목청을 ‘악’ 소리로 시원하게 트여줄 <그루지(GRUDGE)> 그 TV SPOT을 여러분께 공개한다!
아다시피 <그루지>는 <주온>의 할리우드 리메이크작으로, 시미즈 다카시 감독이 직접 물건너가 메가폰을 잡았고, 이 원작에 너무나 황홀하게 매료된 공포 영화의 대가 샘 레이미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작년 10월, 미(美)개봉된 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으며, 개봉 첫 주에 이미 제작비를 너끈히(4배 이상 수익!) 뽑아내는 기염을 토했다.
그냥그런 리메이크 아냐? 의심되는 마음, 충분히 들 수 있다. 그래서 <그루지>만의 특별한 재미를 몇 가지 언급하면, 우선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등 공포 영화의 미녀 헤로인, 사라 미셀 겔러가 주인공을 맡았다는 것!(남자 관객들은 그녀가 비명지르는 것만으로도 귀엽다 느끼지 않을까?). 둘째, ‘너무 충격적’이란 이유로 미국에서 삭제된 5분 가량의 영상을 우리나라에선 그대로 볼 수 있다는 것! 셋째, 원작의 느낌을 살리돼, '점프 스케어(jump scare)' 효과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시무시 영상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원작의 보충적인 스토리도 가미!)!
어쨌거나, 이 <그루지> TV SPOT! 짧지만, 보고싶은 마음 땡기게하기에 딱이다! 궁금하다면 재생 버튼 한번 콕 눌러보시라.
영상제공: 아이비젼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