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갑습니다. 우선 한국 팬들에게 인사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배우가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평소 어떤 음식을 좋아하고 즐겨 먹는가요?
[해피 투게더]에서 맡았던 "창"이라는 역할은 차분하고 속이 깊으면서 사색적인 인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당신의 성격은 어떠한가요?
[2046]에 출연하기 위해 지금 한국에서 태권도를 배우는 중이라고 들었는데 재미있나요?
한국관객들에게 당신이 알려진 영화는 [해피투게더]입니다. 그 작품 이후 군대를 간 것으로 들었는데 군대에 다녀온 경험이 당신의 연기력에도 도움을 주었나요?
[해피 투게더]와 [와호장룡]에 출연했는데 왕가위감독과 이안감독 스타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당신이 연기하기에는 어떤 감독과 호흡이 더 잘맞는지요?
당신이 출연했던 작품들 중 [와호장룡]은 과거, [해피 투게더]는 현재, 그리고 앞으로 출연할 [2046]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입니다.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수에 비한다면 다양한 시점의 캐릭터 연기를 하는 셈인데 각각을 연기해 본 느낌은 어떻습니까?
[와호장룡]에 함께 출연했던 여배우 장지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최근 홍콩이나 대만 출신의 배우들이 헐리우드로 진출해 활동 중인데 당신도 헐리우드나 유럽쪽에서 활동할 생각이 있나요?
당신의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이며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 있나요?
한국의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친구나 애인과 극장에 자주 드나드는데 당신도 그런가요?
한국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까? 있다면 어떤 영화이며 가장 인상적이었던 작품은 무엇인가요?
혹시 한국영화에 출연할 의항이 있나요?
앞으로의 계획은?
이야기 즐거웠구요, 한국에 계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