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4분기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스파이 패밀리> 시즌2와 다케유치 유코 주연의 범죄 일드 <스트로베리 나이트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후카다 쿄코 주연 로코 일드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오컬트 판타지 미드 <프리처>, 4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 Ⅱ>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스파이 패밀리> 시즌2 세계 각국이 치열하게 정보전을 펼치는 시대를 배경으로, 스파이 남편과 킬러 아내 그리고 초능력자 소녀가 위장 가족이 되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스파이 패밀리>가 시즌2로 돌아온다. 정신과 의사 ‘로이드’로 신분을 바꾼 스파이 ‘황혼’, 암살자 ‘가시공주’로 활동하는 ‘요르’, 생명체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아냐’,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강아지 ‘본드’까지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의 맹활약을 만나볼 수 있다. <헌터X헌터>의 후루하시 카즈히로, <아이돌 마스터> 하라다 타카히로가 공동 감독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매주 일요일 새 에피소드 공개
<스트로베리 나이트 시리즈> 경시청에서 초고속 승진을 거듭한 여성 형사 ‘히메카와 레이코’(다케우치 유코)를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형사들이 난해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서스펜스 형사물이다. 인기 추리 소설 ‘히메카와 레이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섬세한 연기력으로 몰입감을 더하는 다케우치 유코와 함께 니시지마 히데토시, 엔도 켄이치 등 일드 팬이라면 익숙한 배우들이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리즈의 첫 시작인 <스트로베리 나이트 스페셜>, 총 11부작인 <스트로베리 나이트> 본편, 극장판 영화 개봉일에 맞춰 선보인 옴니버스 드라마 <스트로베리 나이트 애프터 더 인비저블 레인>까지 모두 13일(금)에 동시 공개된다.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후카다 쿄코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일도 연애도 제대로 풀리지 않는 30대 학원 강사 앞에 갑자기 3명의 남자가 나타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주인공 ‘하루미 준코’(후카다 쿄코)는 전교 1등만 하던 수재였지만 도쿄대 시험에 떨어지면서 인생이 꼬이게 된다. 어느 날 불량 학생 ‘유리 쿄헤이’(요코하마 류세이)를 만난 준코는 쿄헤이를 보며 열정 넘쳤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되고, 쿄헤이의 도쿄대 입학을 목표로 강의에 전념하려 하는데 갑자기 동급생이었던 다른 남자들과도 엮이기 시작하는데…
<프리처> 인간 목사의 몸에 천사와 악마 사이의 존재 ‘제네시스’가 빙의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DC 코믹스 원작 오컬트 판타지 미드다. 텍사스의 작은 마을 앤빌에 있는 교회에서 사는 불량 목사 ‘제시 커스터’(도미닉 쿠퍼)는 ‘제네시스’에 빙의되며 자기 말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능력을 얻게 된다. 드라마는 제시의 전 여자친구 ‘튤립’(루스 네가), 아일랜드 뱀파이어 ‘캐시디’(조셉 길건)가 함께 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고블린 슬레이어 II> 동명 라이트노벨이 원작인 인기 애니 시리즈 <고블린 슬레이어>의 2기로, 고블린을 퇴치하는 모험가 소년이 동료를 만나 트라우마를 치료하는 다크 판타지물이다. 고블린 슬레이어는 여신관, 엘프 궁수, 드워프 도사, 리자드맨 승려 등 일행들과 함께 고블린을 퇴치하러 나서고, 도중에 단독으로 고블린을 퇴치하려는 의욕 충만한 신인 모험가 소년과 만난다. 그의 안전을 걱정한 길드 접수원의 부탁을 받은 고블린 슬레이어가 소년을 목장으로 데리고 돌아가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매주 월요일 새 에피소드 공개
자료제공_왓챠
2023년 10월 13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