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티빙 추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파라마운드+ <더 골드> 등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지난 5월 개봉해 70만 관객을 동원하며 호평받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세기의 범죄 실화를 다룬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액션 드라마 <더 골드>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짱구가 닌자 가문의 후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현재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레전드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최신 극장판으로, 짱구의 출생 비밀과 닌자가 된 ‘짱구’의 대모험을 그린다. 닌자 가문의 후계자로 불리게 되며 세상의 중심인 '지구의 배꼽'을 지키는 임무에 도전한 짱구! 귀여운 짱구의 엉덩이 액션부터 스릴 넘치는 닌자 액션과 새로운 캐릭터들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닌자 마을에서 짱구와 가족, 친구들이 힘을 합해 지구를 위협하는 위기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우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운다. 시리즈의 30번째 극장판이다.

세상을 발칵 뒤집은 실화 바탕! <더 골드> 1983년 영국 런던, 6명의 무장 강도단이 1,600억 원 상당의 금괴를 훔친다! ‘브링크스-매트 강도 사건’을 바탕으로,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영화상 등을 수상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은 아네일 카리아와 로렌스 고흐가 연출을 맡아 완성한 긴장감 넘치는 범죄 액션드라마다. <다운튼애비>로 영국 대표 배우로 거듭난 휴 보네빌이 실존 인물 ‘보이스’ 역, <덩케르크>의 잭 로던이 특수 장물아비 ‘케네스’ 역, 그리고 <에이전트 카터>, <퍼스트 어벤져>의 도미닉 쿠퍼는 변호사 ‘에드윈’ 역을 맡아 극의 텐션을 높였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