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디즈니+ 신작 <키스 식스 센스> <빌리가 리사를 만났을 때> 등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 이금용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금용 기자]


디즈니+가 로코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를 이번 주 새롭게 공개한다. 이밖에 초단편 애니 <빌리가 리사를 만났을 때>, 스핀오프 시리즈 <내가 그를 만났을 때>가 디즈니+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윤계상 X 서지혜 X 김지석, 로코 장인들의 초감각 로맨틱 코미디 <키스 식스 센스>

로코 장인 윤계상, 서지혜, 김지석 배우가 합심한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서지혜)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민후’(윤계상)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 시리즈다. 각자의 능력을 통해 급격히 변화하게 될 두 주인공의 관계와 ‘예술’의 전 연인으로 등장해 둘 사이에 혼란을 가져올 ‘필요’(김지석)의 존재감은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 독특한 설정과 공감도 높은 서사로 화제를 모은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며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 조작단>, <보이스3>, <오 마이 베이비>의 남기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심슨 가족 앞에 빌리 아일리시가 나타난다면? <빌리가 리사를 만났을 때>

단편 애니메이션 <빌리가 리사를 만났을 때>는 심슨 가족의 ‘리사’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를 만난다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색소폰을 연습할 조용한 공간을 찾던 ‘리사’는 우연히 빌리 아일리시와 그의 친오빠인 피니어스 오코넬을 만나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데. <심슨 가족>의 팬이라면 그래미 어워드를 휩쓴 음악가 남매 빌리 아일리시, 피니어스 오코넬과 조우한 ‘리사’의 감격적인 순간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심슨 가족> 시리즈와 <몬스터 주식회사>(2001)의 데이비드 실버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인기 드라마, 웰메이드 스핀오프로 재탄생! <내가 그를 만났을 때>

주인공이 자식들에게 아내를 어떻게 만났는지 설명하며 이야기를 전개해나가는 액자식 구성으로 시즌 9까지 나오며 10년 넘게 사랑 받은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스핀오프 시리즈 <내가 그를 만났을 때>가 마침내 공개된다. 주인공 ‘소피’(힐러리 더프)가 아들에게 들려주는 인생 이야기를 따라 전개되는 이번 드라마는 스스로에 대한 성찰은 물론 주변 친구들, 인생, 사랑 등 삶을 아우르는 주제를 다루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인 힐러리 더프가 주연을 맡고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총출동했다.

사진제공_디즈니+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