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하정우X이선균 벙커 전투액션 8월 4일 크랭크인!
2017년 8월 9일 수요일 | 김수진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김수진 기자]
하정우, 이선균 주연 <PMC>(가제)가 8월 4일 크랭크 인 했다.

<PMC>는 판문점 30m 아래 벙커 회담장에서 벌어지는 비밀 작전에 글로벌 민간 군사 기업의 한국인 용병 ‘에이헵’(하정우)과 그의 팀원들이 전격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실시간 전투 액션이다.

<더 테러 라이브>(2013) 김병우 감독의 신작으로 판문점 지하 벙커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약 90분 동안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비밀 군사 작전을 스릴감 넘치게 그릴 예정이다.

하정우는 글로벌 민간 군사 기업 블랙 리저드의 한국인 리더 ‘에이헵’ 역을 맡아 <더 테러 라이브>, <터널>(2016)에 이어 극한의 위기를 헤쳐나가는 역할을 선보인다. 이선균은 북한 군의관 ‘윤지의’ 역으로 분해 ‘하정우’와 첫 호흡을 맞춘다.

김병우 감독은 “<PMC>는 시나리오 단계부터 하정우와 함께 했던 특별한 작품이다. 이선균과 제작진이 함께 열심히 찍도록 노력하겠다”고 결의를 밝혔다.

하정우는 “<PMC>는 <더 테러 라이브> 개봉 당시부터 감독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눈 작품이다. 직접 제작에 참여할 정도로 애정이 남다르기에 새로운 각오로 촬영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이선균은 “<더 테러 라이브>의 감독에 대한 신뢰도, 하정우 배우와의 첫 호흡만으로도 기대되는 작품이었다. 단숨에 시나리오를 읽을 정도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관객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PMC>는 2018년 개봉될 예정이다.

● 한마디
신선한 배우 조합도 모자라 90분간 숨막히는 전투까지 선보일 <PMC>!


2017년 8월 9일 수요일 | 글_김수진 기자(Sujin.kim@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