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김희애의 20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우아한 거짓말> 크랭크업
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김려령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우아한 거짓말>(제작 유비유필름, 무비락)이 4일 성남도서관에서의 촬영을 끝으로 크랭크업했다.

<우아한 거짓말>은 14살 소녀 천지(김향기)의 죽음, 그 이후 남겨진 엄마 현숙(김희애)과 언니 만지(고아성)가 천지의 친구 화연(김유정)과 주변 사람들을 통해 죽음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 <완득이>에 이어 이한 감독과 김려령 작가의 두 번째 만남, 배우 김희애의 20여 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았으며, <완득이>로 연을 맺었던 유아인이 현숙과 만지 모녀의 옆집에 사는 수상한 공무원 시험 준비생 추상박으로 출연했다.

성남도서관에서 진행된 이날 마지막 촬영은 평소 도서관을 자주 찾았던 동생 천지의 흔적을 쫓는 만지의 장면으로 마무리됐다. 이한 감독은 “즐겁고 행복하게 그리고 때로는 슬프게 촬영했고 이 모든 것들이 영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크랭크업 소감을 전했다.

모든 촬영을 마친 <우아한 거짓말>은 후반 작업을 거쳐 2014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김희애를 필두로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까지. 세대를 초월한 연기파 여배우들의 기대되는 앙상블.


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2 )
jasun202
나이를 먹었음에도 참 아름답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여배우 김희애씨가 이번에 영화를 새로 찍었네요~ 김희애씨 외에도 고아성, 김유정,김향기까지 정말 말 그대로 중년의 배우부터 청춘스타, 아역배우까지 다양한 세대의 여배우들의 호흡이 어떻게 영화에서 표현되었을지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우아한 거짓말이라는 영화 제목자체도 뭔가 역설적인 느낌도 있어서 더욱 흥미가 가네요~   
2013-11-12 17:30
ost1834q
20년만에 스크린 복귀 정말 반갑고 축하드립니다. 연기 잘 하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는 여배우인데 너무나 스크린에서 뵙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렇게 스크린에서 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일전엔 예능에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다려 졌는데 이젠 화면이 큰 김희애씨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김희애의 전성기를 기대하며 화이팅 해 봅니다.   
2013-11-12 16:29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