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밴드 ‘데블스’ 의 열정적인 활약을 다룬 <고고70>(제공:쇼박스㈜미디어플렉스,유나이티드픽쳐스㈜/제작:㈜보경사)의 숨겨진 이야기가 곰TV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고고70>을 위해 오랜 기간 트레이닝을 거친, 영화 주역들의 250일간의 기록이 담긴 시리즈 영상이 ‘곰TV’ (http://gomtv.com/)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조승우와 데블스’ 의 디지털 싱글 [고고70]의 발매에 맞춰 공개되는 이번 스페셜 동영상은 <고고70>의 주역 ‘데블스’ 가 실제 무대에 설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진 진짜 소울 밴드 ‘조승우와 데블스’ 로 성장해가는 과정이 담긴 영상이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되어 네티즌들과 만나게 된다.
<고고70>의 스페셜 영상은 영화를 위해, ‘곰TV’ 내에 별도로 신설된 스페셜 게시판 ‘조승우와 데블스, 비하인드 스토리’ 를 통해 공개되며, 그 중 ‘조승우와 데블스’ 의 연습 과정이 담긴 첫 번째 영상이 예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고고70>의 주역 ‘조승우와 데블스’ 가 영화 개봉 전 디지털 싱글을 정식으로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마케팅을 시작하면서 영화로는 이색적으로 영화 섹션이 아닌 뮤직 섹션에 페이지가 신설된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사이렌이 울리던 시절, 금지된 밤 문화의 중심에 서서 뜨겁게 젊음을 불태웠던 전설의 밴드 ‘데블스’ 가 펼치는 열정의 70년대를 담아낼 <고고70>은 오는 10월 개봉예정이다.
2008년 8월 19일 화요일 | 글_한대수 기자(무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