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과 이연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어드벤쳐 <포비든 킹덤: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수입:마스엔터테인먼트/배급:시네마 서비스)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비든 킹덤: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이하 <포비든 킹덤>)은 미지의 세계로 빨려들어간 평범한 소년이 쿵후의 절대고수들과 함께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가는 모험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예언의 인물 ‘제이슨’ (마이클 안가라노)을 비롯해 그를 돕는 절대고수 ‘루얀’ (성룡)과 ‘란’ (이연걸), 단 한 명의 여전사 ‘골든 스패로우’ (유역비)의 뒷모습에서 모험을 향한 의지가 보이며, 그들 위로 쏟아지는 한 줄기 빛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오리엔탈 판타지 어드벤처라는 장르에 걸맞게 그 스케일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영화 <포비든 킹덤>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한 영화에 출연한 적 없는 코믹액션의 달인 ‘성룡’ 과 정통 액션의 지존 ‘이연걸’ 이 사상 처음으로 만나 오래 전부터 계획한 드림 프로젝트다. 게다가 <와호장룡>을 찍은 포덕희 촬영감독, <매트릭스>, <킬빌>에서 화려한 액션 미학을 만들어낸 세계 최고의 무술감독 ‘원화평’ 이 가세해 <포비든 킹덤>만의 특별한 액션을 창조해냈다.
세계적인 액션배우 ‘성룡’ 과 ‘이연걸’ 이 만나 펼치게 될 판타지 어드벤처 <포비든 킹덤>은 오는 4월 24일 만날 수 있다.
2008년 2월 26일 화요일 | 글_한대수 기자(무비스트)